울산 현대 이청용·조현우·설영우, 울산대병원 홍보대사 위촉

울산 현대 이청용·조현우·설영우, 울산대병원 홍보대사 위촉

  • 기자명 우봉철 기자
  • 입력 2021.09.30 10: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울산대병원 홍보대사로 위촉된 울산현대 설영우, 이청용, 조현우(왼쪽부터 3~5번째) / 울산현대)
(사진=울산대병원 홍보대사로 위촉된 울산현대 설영우, 이청용, 조현우(왼쪽부터 3~5번째) / 울산현대)

[데일리스포츠한국 우봉철 기자] 프로축구 울산 현대에서 활약 중인 이청용과 조현우, 설영우가 울산대학교병원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29일 울산대병원 별관 회의실에서 홍보대사 위촉식이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청용과 조현우, 설영우, 김광국 울산현대 대표이사, 정융기 병원장이 참석했다.

이날 체결된 협약에 따라 이청용을 포함한 세 명의 홍보대사는 향후 울산대병원과 함께 각종 건강캠페인에 참여한다. 더불어 울산 시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울산과 울산대병원은 지난 2014년부터 각별한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2014년과 2016년 소아암 환아 돕기 성금 전달, 2020년 코로나19 의료진 격려품 전달 등 서로 힘을 합쳐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달 중이다. 

이청용은 "지역거점병원인 울산대학교병원의 홍보대사로서 힘든 질병 치료를 받고 있는 환자와 가족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는데 작은 힘을 보태고 싶었다"라고 위촉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번 홍보대사 활동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정융기 울산대병원 병원장은 "K리그 명문 구단인 울산현대 선수들의 열정, 성실성, 스포츠맨십이 병원 환자들과 직원들 그리고 지역 시민들에게 좋은 효과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화답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