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ND X 메이크스타, 상상 초월 '밋 & 콜' 이벤트에 기대감 고조

MCND X 메이크스타, 상상 초월 '밋 & 콜' 이벤트에 기대감 고조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8.30 10:5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가 그룹 MCND와 특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이크스타는 오는 30일까지 MCND의 미니 3집 '디 어스: 시크릿 미션 챕터 1(THE EARTH: SECRET MISSION Chapter.1)' 발매를 기념해 Meet & Call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한다. MCND와의 특별한 만남에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메이크스타의 Meet & Call 이벤트는 스페셜 영상통화는 물론, 대면 팬사인회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메이크스타는 영상통화 이벤트를 통한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에 국내 팬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대면 이벤트까지 고안해 환호를 불렀다.

메이크스타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보 '디 어스: 시크릿 미션 챕터'를 구매하는 팬들을 대상으로 40명을 추첨, MCND 멤버들과 Meet & Call 이벤트를 즐기는 색다른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메이크스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홀로그램 포토카드를 구매자 전원에게 선물하는 것은 물론, 이벤트 페이지에서 MCND 신보를 구매 후 응원 글에 Meet & Call 이벤트 공유 링크를 남긴 팬들을 대상으로 10명을 추첨해 MCND 멤버들의 사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할 계획이다.

메이크스타의 또 다른 선물 이벤트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메이크스타는 모든 이벤트 응모자들에게 스타메이커 증서를 제공함은 물론, 초도 한정 포스터와 메이크스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포토카드까지 준비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오는 31일 발매되는 MCND의 '디 어스 시크릿 미션 챕터 1'은 멤버 캐슬제이가 작사에 참여한 타이틀곡 '무빈(Movin'/너에게로…)'을 비롯해 '고양이 춤(Cat Waltz)', '바우와우(BowwowwoW)', 'H.B.C', '풍악을 울려(Play Pungak)', '리즌(REASON)' 등 총 6곡이 수록된다.

한편 메이크스타는 세계 최초로 전 세계 200여 국가의 팬들과 한류 스타를 연결해 글로벌 팬들에게 더 가까이 우리의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