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영수증' 티저 공개…한층 더 살벌해진 '영수증 분석' 기대

'국민 영수증' 티저 공개…한층 더 살벌해진 '영수증 분석' 기대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8.23 16:1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국민 영수증' 송은이, 김숙, 박영진의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KBS Joy 측은 오늘(2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규 경제 예능 프로그램 '국민 영수증'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티저는 "옷은 기본이 22년이다", "커피는 선배가 사줄 때 먹는 것이다" 등의 레전드 어록으로 시작됐다. 이후 '국민 총무' 송은이와 '소비 여왕' 김숙, '국민 대표 참견러' 박영진이 등장해 각자의 매력을 발산했으며, 업그레이드된 영수증 분석을 예감케 했다.

특히 영상 말미, '영수증을 살피는 자, 돈의 풍요를 맛보리라'는 자막이 더해지면서 '국민 영수증'을 향한 관심이 최고조에 이른 상황.

티저를 본 예비 시청자들은 "나도 영수증 의뢰해보고 싶다", "요즘 시대에 꼭 필요한 프로그램인 듯", "3MC 조합 완전 환상인데?", "티저부터 꿀잼", "무조건 본방사수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국민 영수증' 제작진은 "송은이, 김숙, 박영진 3MC의 케미스트리는 물론, 더 날카롭고 살벌해진 영수증 분석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국민 영수증'은 의뢰인들의 영수증을 받아, 내역을 분석하고 이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하는 경제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는 9월 10일 밤 9시 10분 KBS Joy를 통해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