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믿고 따라wa' 우아!, 매력 폭발 첫 캠핑 출발

'나만 믿고 따라wa' 우아!, 매력 폭발 첫 캠핑 출발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7.14 11:0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그룹 woo!ah!(우아!)의 첫 번째 캠핑 '나만 믿고 따라wa'가 '캠린이'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내며 '와우(팬덤)'의 입꼬리를 승천하게 했다. 

woo!ah!(우아!)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나만 믿고 따라wa'의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권리더' 나나가 멤버들을 이끌고 캠핑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woo!ah!(우아!)는 캠핑장으로 향하는 길, 캠핑에 대한 설렘을 표현했다. '캠린이' woo!ah!(우아!) 멤버들을 기다리기라도 하듯 소나기도 그쳤고, 맑은 날씨가 woo!ah!(우아!)의 캠핑을 환영하는 모습이었다.

본격적으로 캠핑이 시작되자 나나는 멤버들에게 '마니또 게임'을 제안했다. 루시는 "마니또 처음 해본다"라며 기대감을 보였고, 멤버들은 "밤에 자신의 마니또를 맞히지 못하는 사람은 벌칙으로 설거지를 하자"라고 얘기해 마니또 게임의 결과에 호기심을 자극했다. 

나나는 '마니또 게임'에 이어 캠핑에 어울리는 의상을 준비했다. 핑크빛 트로피칼 의상으로 스타일링한 멤버들은 캠핑장의 분위기와 어우러지며 더욱 돋보이는 미모를 자랑했다. 의상까지 완벽하게 캠퍼로 변신한 woo!ah!(우아!)는 라면 먹방과 woo!ah!(우아!)의 성공을 기원하는 건배사로 단합력을 끌어올렸다. 

woo!ah!(우아!)는 '라이어 게임'을 즐긴 뒤 본격적으로 저녁 바비큐 파티를 준비했다. 저녁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목장갑을 거꾸로 착용하고 고기를 굽는 소라와 나나·루시·민서의 3인 러브샷이 '와우'의 웃음을 자아냈다. 

무대 아래 woo!ah!(우아!)의 풋풋하면서도 통통 튀는 매력을 담은 '나만 믿고 따라wa' 다음 이야기에서는 캠핑 파이어와 마니또 게임의 결과가 공개되는 woo!ah!(우아!)의 캠핑 첫날밤이 그려질 예정이다. 

한편, woo!ah!(우아!)는 3집 싱글 'WISH'의 수록곡 'Pandora'로 후속곡 활동에 돌입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