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 M2 '릴레이댄스 어게인' 주자 발탁…에프엑스 '핫 서머' 커버

우아, M2 '릴레이댄스 어게인' 주자 발탁…에프엑스 '핫 서머' 커버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7.13 11: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woo!ah!(우아!)가 에프엑스를 커버한 '릴레이 댄스 어게인'이 공개돼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지난 10일 woo!ah!(우아!)가 참여한 오리지널 콘텐츠 '릴레이댄스 어게인'을 공개했다. '릴레이댄스 어게인'은 K팝 레전드 곡을 가수들이 '릴레이댄스' 형식으로 커버하는 콘텐츠로, 신인 아이돌이 한 시대를 풍미한 레전드 아이돌의 히트곡을 재해석하는 것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woo!ah!(우아!) 멤버들은 이날 2011년 6월 발매된 에프엑스의 'Hot Summer(핫 썸머)'를 커버했다. woo!ah!(우아!)는 자신들만의 맑고 통통 튀는 느낌으로 재해석하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woo!ah!(우아!)의 스타일로 소화한 '릴레이댄스 어게인'은 유튜브·페이스북 등에서 화제를 모으며, 빠른 속도로 조회수가 높아지고 있다. 10년 동안 여름 시즌송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Hot Summer'와 데뷔 1년 만에 주목해야 할 신인 걸그룹으로 당당히 눈도장을 찍은 woo!ah!(우아!)의 만남이 시너지를 내고 있다.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woo!ah!(우아!)가 '릴레이댄스 어게인'을 통해 선배 걸그룹 에프엑스의 노래를 커버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라며 "'Hot Summer'처럼 woo!ah!(우아!)의 노래들도 10년 뒤에도 계속해서 들을 수 있는 명곡으로 남길 바란다. 그렇게 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는 woo!ah!(우아!)가 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woo!ah!(우아!)는 3집 싱글 'WISH'의 수록곡 'Pandora'로 후속곡 활동에 돌입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