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지 않네, 한화 타선' 켈리, 5이닝 4실점.. 시즌 4패 위기

'쉽지 않네, 한화 타선' 켈리, 5이닝 4실점.. 시즌 4패 위기

  • 기자명 박민석 기자
  • 입력 2021.07.02 20:2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선발 켈리 / 사진=연합뉴스)
(LG 선발 켈리 / 사진=연합뉴스)

[데일리스포츠한국 박민석 기자] LG 선발 켈리가 한화 타선을 상대로 고전하며 시즌 4패 위기에 놓였다.

켈리는 2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한화이글스와의 맞대결서 선발 등판해 5이닝 8피안타 2볼넷 3탈삼진 4실점을 기록했다. 투구 수는 91개, 평균자책점은 3.33에서 3.56으로 상승했다.

경기 초반 좋지 않았다. 1회 정은원에게 중전안타를 맞은 켈리는 하주석을 삼진 처리하며 한숨을 돌렸다. 그러나, 하주석에게 중전안타를 허용한 뒤 노시환에게 볼넷을 내주며 1사 만루 위기에 몰렸다. 이후 정진호의 2루 땅볼 때 선취점을 허용했다.

켈리는 2회를 무실점으로 마쳤지만, 3회 또 실점했다. 정은원과 최재훈에게 연속 안타를 맞은 뒤 하주석의 희생번트로 1사 2·3루가 됐다. 이어 노시환의 타구가 투수 앞 절묘한 위치에 떨어지며 내야 안타로 둔갑했고, 정은원이 홈을 밟았다. 그리고, 최재훈의 희생플라이로 한 점을 더 내줬다.

4회는 이성열을 포수 뜬공, 최인호를 삼진으로 잡아내며 무실점으로 마치는가 했으나, 이동훈의 2루타에 이어 정은원에게 적시 2루타를 얻어맞으며 실점했다.

켈리는 5회가 되어서야 안정감을 찾으며 무실점으로 이닝을 마쳤지만, 이미 투구 수는 91개에 이르렀다. LG 벤치가 움직였고, 켈리는 0-4로 뒤진 6회 최성훈과 교체되며 이날 등판을 마쳤다.

잠실=박민석 기자 kepain@dailysportshankook.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