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KRBC 유튜브 독점 공개, 문세영 기수가 목장 인턴으로?

한국마사회 KRBC 유튜브 독점 공개, 문세영 기수가 목장 인턴으로?

  • 기자명 황혜영 기자
  • 입력 2021.06.18 13: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기수, 목장에가다' 문세영 기수 썸네일
유튜브 '기수, 목장에가다' 문세영 기수 썸네일

[데일리스포츠한국 황혜영 기자] ‘마방 청소는 20년만이네요’ 경마 슈퍼스타 문세영 기수가 경주마 목장 인턴이 됐다.

한국마사회는 KRBC 유튜브를 통해 문세영 기수의 목장 체험기 ‘기수, 목장에 가다’ 시리즈를 독점 공개한다. 

지난 12일 공개된 ‘출산의 신비’편을 시작으로 매주 공개되는 ‘기수, 목장에 가다’ 시리즈는 코로나19로 위기를 겪고 있는 경마 현장을 인기 기수인 문세영 기수가 직접 방문, 체험하면서 생산부터 경매까지 말산업을 구성하는 全과정을 카메라에 담아 낼 예정이다. 경마 시행의 중요성에 대해 흥미롭게 풀어내고 코로나19로 인한 경마 중단 등 말산업 관계자들이 직면한 현장의 이야기를 전달하기 위한 것

‘출산의 신비’편은 ‘기수, 목장에 가다’ 첫 번째  시리즈이다. 코로나19로 위기에 봉착한 생산 목장의 어려움을 같이 나누고자 경주마 생산 목장으로 출근한 문세영 기수가 경주마 출산을 도우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다뤘다. 해당 영상은 공개 3일 만에 조회 수를 8천회 가까이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어 공개될 시리즈에서도 출산부터 경매까지, 경주마 생산·유통이 이뤄지는 과정을 세세히 담아 평소 경마 팬들이 접하기 어려웠던 분야를 쉽고 유익하게 풀어낼 것이다.

한편, 오는 19일 공개될 문세영 기수의 제주 목장 체험기 2탄에서는 특별한 게스트도 함께한 걸로 알려져 경마 팬들의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비밀에 감춰진 특급 동료와 함께하는 웃음과 감동의 프로젝트는 한국마사회 KRBC 유튜브에서 직접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