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Biz Plus 컴퍼니
르노삼성자동차, 봄맞이 차량 정비 이벤트 진행
  • 박민석 인턴기자 kepain@dailysportshankook.com
  • 승인 2021.04.14 17:09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박민석 인턴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4~5월 본격적인 봄을 맞아 고객들을 대상으로 에어컨 필터 및 공기청정기 할인 ‘프레시 케어(Fresh Care) 봄 이벤트’와 ‘금호타이어 스폐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레시 케어 봄 이벤트는 르노삼성자동차 고객이 봄철 미세먼지와 황사로부터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내달 15일까지 진행되는 이 행사는 에어컨 필터와 공기청정기를 할인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는 20%, 일반 에어컨 필터는 15% 할인이 적용된다.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직영 사업소와 협력 서비스점에서 진행되며 순정품을 사용한 경우에만 해당된다.

또 차량 액세서리 공기청정기도 싸게 구입할 수 있다. 두코공기청정기와 3M공기청정기를 르노삼성자동차 공식쇼핑몰에서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금호타이어 스폐셜 봄 할인 이벤트는 내달 31일까지 이어진다. 이벤트는 르노삼성자동차 직영 사업소와 협력 서비스점에서 진행되며 금호타이어의 HP71과 TA91 패턴 타이어 구매시, 1본당 1만원 할인받을 수 있으며 본당 5000원의 정비할인 쿠폰도 지급된다. 공통 패턴 타이어 구매 시에는 타이어 1본당 5000원을 할인받고 본당 5000원의 정비할인 쿠폰을 받는다. 정비할인쿠폰은 이벤트 종료 후 르노삼성자동차 본사에서 일괄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봄을 맞아 차량 이동이 많아져 운전자의 건강과 안전운행에 각별히 주의가 필요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올해에도 오토솔루션은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위해 귀를 기울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봄맞이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르노삼성자동차#봄맞이 차량 정비 이벤트

박민석 인턴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