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다혜, '포이즌' 커밍업 포스터…'기대감 UP'

'솔로 데뷔' 다혜, '포이즌' 커밍업 포스터…'기대감 UP'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9.11 10:0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월드스타엔터테인먼트
사진=월드스타엔터테인먼트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다혜의 솔로 데뷔곡 ‘포이즌’의 커밍업 포스터가 공개됐다. 

소속사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일 오후 공식 SNS에 다혜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포이즌(Poison)’의 커밍업 포스터 2종을 게재했다. 

공개된 첫 번째 포스터에는 장미 한 송이와 그 주변을 부유하는 보랏빛 연기가 담겨있다. 장미가 서서히 독에 중독되고 있는 이 모습은 다혜가 가진 매력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을 것을 예고한다. 원곡과 달리 다혜 스스로 독이 되었다는 콘셉트로 재해석한 것이 눈길을 끈다. 

두 번째 포스터에는 화려하고 붉은 꽃들이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이는 정열적인 라틴의 색감을 표현한 것으로, 라틴풍으로 리메이크한 다혜의 ‘포이즌’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여기에 다혜의 모습 일부가 드러나 있어 데뷔 7년 만에 솔로로 나설 다혜의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다혜는 지난 2013년 그룹 베스티로 데뷔해 '두근두근', '연애의 조건(Love Options)', 'Excuse Me(익스큐즈 미)' 등으로 활동했다. 최근 긴 공백기를 깨고 첫 솔로 앨범 소식을 전했다. 오는 25일에는 리메이크곡 ‘포이즌’을, 10월 중엔 신곡을 발표하는 등 활발하게 솔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다혜의 디지털 싱글 ‘포이즌’은 오는 25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