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가을 알리는 명물빵, 잠실 들썩 대창닭갈비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가을 알리는 명물빵, 잠실 들썩 대창닭갈비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0.09.08 17:2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SBS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9월8일 화요일 방송 안내가 공개됐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로 진행되는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양한 맛집과 여행 정보, 그리고 생활 속 지혜를 전한다.

이날 방송은 골목빵집 공주를 품안에! 가을을 알리는 명물빵 편이 그려진다.

오늘은 제작진이 충남 공주시 백미고을길 5-13 에 위치한 베이커리 밤마을을 방문해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빵으로 시선을 끌 예정이다.

또한 한 끗의 기적 숲 속을 떠다니는 물고기들의 정체는? 편도 그려진다.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고시길 32 B1층에 위치한 아쿠아리스모를 방문한 제작진은 다양한 물고기들로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아울러 소문의 맛집 방구석 미식여행! 엄마의 큰손~ 우렁 듬뿍 강된장 편도 그려진다.

이날 제작진은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1164을 방문해 맛을 담은 강된장에 대한 알찬 정보를 제공한다.

여기에 맛의 승부사    잠실을 들썩인 닭갈비의 진화! 대창닭갈비 편도 그려진다.

서울 송파구 충민로 66 가든파이브라이프동  NC백화점 영관 7층 전문식당가에 위치한 꼬꼬당을 방문한 제작진은 닭갈비로 식욕을 자극한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7시에 방송되는 '생방송 투데이'는 바로 오늘, 우리 주변에는 어떤 일들이 일어나고 있을까?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 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맛집 위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 투데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SBS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