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이장우, 망손 김연경-손담비-장도연 초대...요리교실 오픈

'나 혼자 산다' 이장우, 망손 김연경-손담비-장도연 초대...요리교실 오픈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0.08.28 14:4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제공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이장우가 자신의 집을 찾아온 손님들을 위해 요리 교실을 열었다.

28일(금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이장우가 김연경과 손담비, 장도연을 위해 요리 교실을 오픈한다.

이날 이장우의 집에 김연경과 손담비, 장도연이 등장, 이장우는 특별한 손님들을 대접하기 위해 심기일전 요리에 나선다. 망설임 없는 손놀림으로 쿡방을 이어가던 이장우는 '망손 끝판왕' 회원들을 위해 간단한 요리법을 공유하며 즉흥적으로 '요리 교실'을 펼친다고.

재료 손질에 돌입한 요리 허당 회원들은 티격태격하며 치열한 신경전을 벌인다. 서로의 요리 실력을 견제하며 자존심 대결에 나선 것. 그러나 자신만만한 태도와는 달리, 자유분방한 칼질에 이장우가 당황한다고 해 무지개 회원들의 아슬아슬한 손놀림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직감적인 계량법으로 거침없이 요리를 하던 이장우는 무지개 회원들이 손질한 재료로 제육볶음부터 누룽지 백숙까지 순식간에 완성, 멤버들은 예상치 못했던 깊은 맛에 현실 웃음을 터뜨린다고. 특히 손담비는 "혼자 사는 사람들에게 맞춰진 팁인 것 같아"라며 싱글족들이 반할 초간단 레시피에 매료된 모습을 보였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