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디원스, 신곡 '너를 그린다' 티저 오픈

컴백 디원스, 신곡 '너를 그린다' 티저 오픈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6.16 10: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디원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디원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그룹 디원스(D1CE)가 새로운 감성의 베일을 벗었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 오후 공식 SNS 계정과 유튜브 채널에 새 미니앨범 'DRAW YOU : REMEMBER ME'의 타이틀곡 '너를 그린다'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컴백 임박을 알렸다.

영상 속에는 아련하고 포근한 배경을 바탕으로 등장하는 디원스 다섯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한층 감미로워진 눈빛으로 카메라를 향하는 디원스의 모습과 귓가를 간지럽히는 '너를 그린다'라는 소절은 컴백에 대한 '디온리'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디원스의 신곡 '너를 그린다'는 감각적이고 따뜻한 피아노 선율의 곡으로, 사랑하는 이를 향한 사랑 가득한 메시지를 담은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디원스 다섯 멤버의 매력 가득한 목소리를 느낄 수 있다는 전언이다.

디원스의 컴백에 힘을 실어낸 이들도 눈에 띈다. 엠씨더맥스, 다비치, 엔플라잉 등과의 작업으로 사랑을 받았던 한경수와 김수빈, 조세희가 작사와 작곡, 편곡을 맡은 것. 이들은 심혈을 기울여 디원스만의 '특별한 감성'을 탄생시켰다.

디원스의 신보에는 '너를 그린다' 외에도 포근한 화음의 'Remember', 초 여름날의 시원한 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Another One', HNB 시절 발표한 원곡을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한 '빛이 될게' 등 다양한 색깔을 가진 트랙들이 실려 있다.

한편 디원스는 오는 17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DRAW YOU : REMEMBER M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너를 그린다'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