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루와' 김경진, 모델 전수민과 결혼 "다들 안믿었다"

'드루와' 김경진, 모델 전수민과 결혼 "다들 안믿었다"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0.06.15 15: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 '드루와' 제공
사진=MBN '드루와'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김경진 결혼, 모델 전수민, 김경진♥전수민 나이차이가 관심인 가운데 김경진이 ‘전국민 드루와’에 출연해 ‘위장결혼’으로 오해받은 사연을 공개한다. 

15일(금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전국민 드루와'에서는 '원조 댄싱퀸' 김완선이 스페셜 MC로 출격해 이수근, 붐과 호흡을 맞추는 가운데, 김경진 전수민 커플이 참가자로 등장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달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모델 전수민과의 결혼을 깜짝 발표해 모두를 놀라게 했던 김경진은 이날 '드루와'에 예비신부와 나란히 등장해 깨소금 볶는 알콩달콩한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전수민은 김경진의 매력 포인트를 묻는 말에 "매일 볼수록 새롭고 겉과 속이 같다"며 무한한 신뢰를 보내 MC들의 부러움을 샀다고. 이에 김경진은 "프러포즈를 못했는데, 이 자리에서 마음을 담아 노래하고 싶다"며 여자친구에 대한 뜨거운 애정을 드러내며 시샘을 자극했다고 한다.

프러포즈송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이날 김경진은 전수민과의 열애를 믿지 못하는 동료들로부터 많은 오해를 받았음을 털어놓았다고 해 궁금증이 쏠린다. 

김경진은 “처음에 ‘거짓말이다’ ‘위장 결혼이다’ 소리를 많이 들었다”며 순탄하지만은 않았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면서 “잘하려고 노력을 많이 했다”며 예비신부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고 전해져 본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한껏 끌어올린다. 

김경진과 전수민은 오는 27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한편 김경진 나이는 37세, 전수민 나이는 30세로 7살 차이가 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