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특허 칫솔 ‘덴티가드랩 그립핏 칫솔’ 와디즈에서 최초 공개

대웅제약, 특허 칫솔 ‘덴티가드랩 그립핏 칫솔’ 와디즈에서 최초 공개

  • 기자명 김백상 기자
  • 입력 2020.06.01 15: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과적인 양치를 위한 적정 힘(200~300g)이 전해지는 특허 받은 육각형의 칫솔대가 특징

[데일리스포츠한국 김백상 기자] 대웅제약이 와디즈에서 특허 받은 칫솔을 최초 공개한다.

덴티가드랩 4단계 마스터치약과 덴티가드랩 그립핏 칫솔 (사진 = 대웅제약 제공)
덴티가드랩 4단계 마스터치약과 덴티가드랩 그립핏 칫솔 (사진 = 대웅제약 제공)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특허받은 ‘덴티가드랩 그립핏 칫솔’을 최초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내일(2일)부터 21일까지는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오프라인 체험장에서 소비자가 직접 칫솔을 체험할 수 있다.

와디즈 펀딩은 1일 오후 5시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덴티가드랩 그립핏 칫솔’을 최대 4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덴티가드랩 치약’이 함께 구성된 세트도 똑같이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목표 펀딩금이 달성되어 펀딩이 성공적으로 종료되면 펀딩 비용이 결제되고, 이후 제품이 배송된다.

이번 제품은 대웅제약과 서울대학교 치과대학이 공동 개발해 특허 받은 칫솔로, 치아와 잇몸에 닿는 힘이 올바르게 전달되도록 설계된 칫솔이다.

치아에 붙은 프라그나 치석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기 위해서는 지우개로 연필 자국을 지우는 정도의 힘(200~300g)이 필요한데, 양치하는 힘이 칫솔대에서부터 치아와 잇몸으로 올바르게 전달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소비자가 구강 상태와 치아 크기에 따라 칫솔을 선택할 수 있도록 총 4가지의 라인업을 구성했다. 칫솔헤드는 작은 헤드와 일반헤드 중 치아 2개를 덮을 수 있는 크기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전가연 대웅제약 덴티가드랩 PM은 “대웅제약은 서울대학교 치과대학과 함께 효과적인 양치에 필요한 힘을 올바르게 전달될 수 있는 칫솔을 공동 개발해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가장 먼저 제품을 구매해 사용해보고, 올바른 양치로 구강 건강을 지키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백상 기자  104o@dailysportshankook.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