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곤 나이? 이경규 나이? 이덕화 나이? 도시어부 시즌2, 자리 선착순에 이태곤 "차 펑크 내버려"

이태곤 나이? 이경규 나이? 이덕화 나이? 도시어부 시즌2, 자리 선착순에 이태곤 "차 펑크 내버려"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4.09 10: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도시어부2' 제공
사진=채널A '도시어부2'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이태곤 나이, 이경규 나이, 이덕화 나이가 궁금한 가운데 낚시 자리 선정을 두고 피도 눈물도 없는 전쟁이 펼쳐진다.

9일(금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 대항해시대'(이하 '도시어부' 시즌2) 17회에서는 MC 이덕화, 이경규 그리고 반고정 박진철 프로가 지상렬, 이태곤, 김준현과 함께 민물낚시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진다.

‘대환장 민물 멸망전’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된 이날 낚시에서는 제작진이 ‘선착순 자리 선정’이라는 파격적인 제안을 내놔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고. 평소 제비뽑기로 자리를 정했던 도시어부들은 새로운 룰 도입으로 더욱 촉을 곤두세워야 하는 상황.

이에 지상렬은 “지금부터 밤새 앉아 있으면 돼요?”라며 서둘러 낚시터로 이동할 채비에 나서 웃음을 자아냈고, 큰형님 이덕화는 “빨리 나와도 이상한 놈 되고 늦게 나와도 이상한 놈 된다”며 난처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도시어부들이 좋은 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치열한 심리대결을 벌이는 모습이 흥미롭게 펼쳐질 예정이다. 이태곤은 경쟁자의 차를 향해 “차 펑크 내버려”라며 좋은 자리를 향한 무한 욕심을 드러냈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이태곤 나이는 44세, 이경규 61세, 이덕화 69세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