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데이’ 더 건강하고 맛있게 즐기자

‘삼겹살데이’ 더 건강하고 맛있게 즐기자

  • 기자명 한민정 기자
  • 입력 2020.03.02 09: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돈인증점 미나리 나눔행사… 한돈몰·온라인마켓 파격할인 진행

[데일리스포츠한국 한민정 기자]

한돈자조금에서는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부담 없는 삼겹살데이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돈자조금에서는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부담 없는 삼겹살데이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3일 삼겹살데이부터 오는 15일까지 13일간 한돈인증점과 연계하여 ‘한돈과 미나리가 함께하는 건강지킴이 나눔행사’를 실시한다.

국내산 돼지고기만을 사용하는 한돈인증점 263개소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한돈 주메뉴 주문 시 1인분당 2,000원을 할인 제공하며, 주메뉴 20,000원 이상 주문 시에는 1인분당 4,000원을 할인 제공한다.

행사기간 내 한돈인증점을 찾는 소비자에게는 삼겹살에 건강하게 곁들일 수 있는 미나리를 무료 제공한다. 제철을 맞은 미나리는 식욕을 북돋아 주고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하여 삼겹살과 함께 굽거나 쌈을 싸 먹기 좋은 대표적인 이색 식재료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먼 곳을 찾지 않아도 한돈인증점에 방문해 간편하고 저렴하게 미나리 삼겹살을 즐길 수 있다. 다만, 이번 행사는 인증점별 한돈 및 미나리 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온라인 상에서도 삼겹살데이를 맞아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한돈몰에서는 오는 27일부터 3월 31일까지 ‘한돈 삼겹살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삼겹살 포함 기획상품을 정상가 대비 50% 특가 할인판매하며, 추첨을 통해 500명의 구매자에게 오뚜기 진짜쫄면 멀티팩과 오뚜기 삼겹살양파절임소스를 증정한다.

더불어 쿠팡, 마켓컬리, SSG에서도 한돈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쿠팡과 마켓컬리에서는 삼겹살을 비롯한 한돈 상품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각 행사 기간으로는 쿠팡은 4일 오전 7시까지이며, 마켓컬리는 3일까지 진행한다. SSG에서는 오는 3일까지 한돈 삼겹살, 목심을 100g당 990원에 판매한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미나리를 제공하는 한돈인증점 나눔행사는 소비자들이 삼겹살을 기왕이면 더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행사”라며, “더불어 다양한 온라인 할인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삼겹살데이를 즐길 수 있다면 좋겠다”고 밝혔다.

㈜식탁이있는삶이 운영하는 스페셜티푸드 플랫폼 ‘퍼밀(permeal)’이 33데이를 맞아 가정에서 고품질의 삼겹살을 즐길 수 있도록 오는 8일까지 삼겹살, 제주흑돼지 오겹살을 비롯해 스페인 왕실에 납품되는 이베리코 베요타 100% 등의 육류를 최대 33%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 제주흑돼지를 조리 용도별로 이베리코 베요타 100%를 부위별로 선보이고, 안양지구축산업협동조합 인증 국내산 무항생제 삼겹살 및 목살 등을 한자리에 마련했다.

일반 돼지고기 보다 콜레스테롤 함량이 상대적으로 적어 고소함과 쫄깃한 육질을 자랑하는 ‘제주흑돼지 목살 500g’과 근육과 지방층이 적절한 조화를 이루는 ‘제주흑돼지 오겹살 500g’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각각 구이용과 수육용이 있으며, 제품 모두 33% 할인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안양축협에서 인증, 친환경적인 무항생제 사료로 비육한 제품도 있다. ‘국내산 무항생제 삼겹살 500g’ 구이용과 수육용을 각각 25% 할인가에, ‘국내산 무항생제 목살 500g’ 구이용과 수육용을 각각 1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기호에 따라 삼겹살에 한재미나리 등을 곁들여 먹을 수 있도록 세트로 각각 400g, 600g, 800g 등으로 구성된 제품을 1만 원 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자체축산브랜드 ‘레드플레이트’의 대표 상품 중 하나인 이베리코 베요타 100%도 판매한다. 전문가들의 까다로운 선별 과정을 통해 스페인 왕실을 비롯한 국내외 유명 레스토랑에 납품되는 ‘이베리코 베요타 100%’를 갈빗살, 눈꽃살, 목살 등의 부위별로 마련했다. 기획전 기간 동안 이베리코 베요타 100% 상품 2개 구매 시 배꼽살 500g을 추가 증정한다.

퍼밀 상품개발팀 전병인 팀장은 “33데이를 맞아 구이용 삼겹살뿐만 아니라, 다양한 육류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이게 됐다”며, “바이러스로 외출을 삼가는 소비자가 늘어난 만큼 집에서 건강한 삼겹살과 제철 나물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