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자선 이벤트 모금액 난치암 치료비 기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자선 이벤트 모금액 난치암 치료비 기부

  • 기자명 한민정 기자
  • 입력 2020.01.28 10: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저브레드 하우스’ 이벤트…강남세브란스 암병원에 전달

[데일리스포츠한국 한민정 기자]

난치암 기부금 전달식(사진=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제공)
난치암 기부금 전달식(사진=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제공)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Imperial Palace Seoul)은 지난 16일 ‘진저브레드 하우스 스노우 타운’ 연말 자선 이벤트로 모금된 기부금 1천2백96만1천원을 강남세브란스 암병원에 전달했다.

기부금 전달식에는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이철희 대표이사와 이승걸 총지배인, 강남세브란스 암병원의 윤동섭 병원장과 이동기 교수 등 임직원이 직접 참석했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매년 연말 제과팀의 페이스트리 셰프가 직접 손수 만든 ‘진저브레드 하우스 스노우 타운’을 로비에 전시하고 자선 모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저브레드 하우스 스노우 타운 내에는 수십 채의 진저브레드 하우스를 비롯하여 미니어처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과 미니어처 임피리얼 팰리스 부티크 호텔, 회전목마, 에펠탑 등을 두어 아기자기한 마을 분위기를 자아낸다.

지난해로 10년을 맞이한 ‘진저브레드 하우스’ 자선 이벤트는 호텔을 찾는 고객들의 동심을 되돌리게 할 뿐 아니라 모금에 참여한 개인 고객 및 기업의 로고와 사진이 함께 전시돼 나눔의 특별한 의미를 선사했다. 지난해 11월 15일부터 12월 27일까지 접수 기간 동안 개인 고객 및 리에이즈, 하이완, 그룹엠, 커피빈, 포스코, 필립스 전기자동차, 투브라이드 매거진, 롯데 주류 등 많은 기업 고객으로부터 총 1천2백91만6천원의 기부금을 강남세브란스 암병원에 저소득층 난치암 환우를 위해 마련됐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