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이상윤 여자-표예진-장나라 나이-인물관계도-몇부작? 위기 최고조의 투샷...두 사람의 대화는?

VIP, 이상윤 여자-표예진-장나라 나이-인물관계도-몇부작? 위기 최고조의 투샷...두 사람의 대화는?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19.12.02 15:5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VIP' 제공
사진=SBS 'VIP'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VIP' 이상윤 여자, 표예진, 장나라 나이, 인물관계도, 몇부작이 화제인 가운데 장나라, 이상윤이 출구 없는 불길함을 드리운 ‘위기 최고조 투샷’으로 긴장감을 끌어 올린다.

지난 방송에서 박성준(이상윤)이 나정선(장나라)에게 모든 것을 얘기하겠다고 약속한 가운데, 카페에서 기다리고 있다는 나정선의 문자와 ‘당신 팀 남편 여자’ 온유리(표예진)가 보낸, 집으로 와 달라는 문자에 행선지를 고민하던 중 끝내 온유리에게 향하는 모습이 담겨 충격을 안겼다.

이와 관련 장나라-이상윤이 수척한 안색으로 ‘팽팽한 긴장감’을 드리우고 있는 장면이 포착됐다. 극중 나정선이 오랜 시간 박성준을 기다린 끝에 결국 대화에 나서게 된 장면. 나정선은 박성준이 입을 떼자 덜덜 떨리는 두 손을 꽉 쥐고, 차오르는 감정을 애써 꾹꾹 누른다.

하지만 예고편을 통해 박성준이 나정선을 향해 “그만하자”며 이별 선고를 던지는 모습이 그려지면서 두 사람이 나누게 된 대화 내용은 무엇일지, 또한 정성 부부가 이대로 끝을 맺는 것일지 2일(금일)방송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제작진 측은 “장나라, 이상윤은 극중 위기의 골이 깊어진 캐릭터들을 섬세하게 통찰하며 밀도 높은 호흡을 보였다”면서 “2일과 오는 3일 방송분에서는 그동안 이상윤이 숨겨왔던 ‘당신 팀 남편 여자’의 숨은 이야기가 펼쳐진다.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장나라는 진실한 용서의 가부를 결정하기 위해 박성준의 지난 과오와 맞닥뜨리려 하는 나정선 역과 이상윤은 사실은 숨긴 채 나정선과 깨진 관계를 회복하고 싶어 하는 박성준 역을 맡았다.

한편 장나라 나이는 1981년생으로 올해 39세이며 드라마 'VIP'는 총 16부작으로 이루어졌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