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완선 나이? 언니네쌀롱, 게스트로 출격 박수 이끌어낸 메이크오버

김완선 나이? 언니네쌀롱, 게스트로 출격 박수 이끌어낸 메이크오버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19.12.02 16: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언니네쌀롱' 제공
사진=MBC '언니네쌀롱'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김완선 나이가 궁금한 가운데 김완선이 '언니네 쌀롱'의 게스트로 출격한다.

2일(금일) 방송되는 MBC ‘언니네 쌀롱’에서는 가수 김완선이 쌀롱을 깜짝 방문해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메이크오버 쇼를 펼친다. 

특히 당대에도 파격적인 스타일로 이목을 끌며 매 순간 뜨거운 화제를 낳은 김완선의 레전드 패션 아이템들이 소개된다고 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무대에 오르는 날이면 독보적인 스타일링으로 화제성을 장악한 것은 물론 지금까지도 누리꾼들 사이 회자되며 ‘어제라고 해도 믿길 만큼 세련됐다’, ‘수십 년을 앞서간 패션 선두주자’라는 반응을 이끌어내는 김완선의 모습에 쌀롱 패밀리들 또한 새삼 감탄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그런 그녀가 제안한 멋진 의뢰에 쌀롱 패밀리들은 열의를 불태우며 그 어느 때보다도 트렌디하고 신선한 메이크오버 쇼를 예고한다.  

영원한 트렌드 세터 김완선이 쌀롱을 찾은 진짜 이유와 원조 디바 앞에서 평소보다 높은 텐션을 보여준 뷰티 어벤져스가 만들어낼 파격적인 비포&애프터에도 궁금증이 쏠린다. 

열의를 불태우는 뷰티 어벤져스뿐만 아니라 김완선 역시 변신해가는 자신의 모습에 200% 만족하는 반응을 보이며 쌀롱 분위기를 끌어올린다고 해 기대가 커진다. 메이크오버 과정 내내 “너무 예쁘다”를 연발한 김완선과 물 오른 플레이로 환상 케미를 보여줄 한혜연, 차홍, 이사배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완선의 나이는 1969년 생으로 51세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