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덤 최종 파이널 순위? 마마무가 우승한 가운데 박봄,오마이걸 순위도 '시선집중'

퀸덤 최종 파이널 순위? 마마무가 우승한 가운데 박봄,오마이걸 순위도 '시선집중'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19.11.05 13:0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net '퀸덤' 마마무 우승
사진=Mnet '퀸덤' 마마무 우승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퀸덤 최종 파이널 순위가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31일 방송된 Mnet '퀸덤' 최종회에서는 마마무, 박봄, AOA, (여자)아이들, 러블리즈, 오마이걸의 파이널 경연이 펼쳐졌다.

파이널 경연은 지난 10월 25일 발표했던 신곡 무대였고 AOA는 '쏘리'(Sorry), 러블리즈는 '문라이트'(Moonlight), 박봄은 '되돌릴 수 없는 돌아갈 수 없는 돌아갈 곳 없는'으로 파이널 무대에 올랐다. 이어 오마이걸은 '게릴라'(Guerilla), (여자)아이들은 '라이온'(Lion), 마마무는 '우린 결국 다시 만날 운명이었지' 무대를 각각 순서대로 꾸몄다.

문자투표가 종료 된 이후 1위 후보 두 팀이 공개되었고 첫 번째 1위 후보는 마마무, 두 번째 1위 후보는 오마이걸이었다. 두 팀 모두 감격한 듯 눈물을 글썽거렸다.

이후 접전 끝에 최종 우승은 마마무가 차지했고 1위 트로피를 받아든 마마무는 참았던 눈물을 흘렸다. 밝기만 하던 마마무의 우는 모습을 보던 이다희는 "마마무의 이런 모습은 처음 본다"라고 말을 하며 축하의 박수를 쳤다.

추가로 주목을 받았던 박봄 순위는 파이널 무대 전 사전 경연 순위에서 6위를 기록했고 오마이걸은 최종 순위 2위를 기록했다.

한편 Mnet '퀸덤'은 지난 10월 31일을 마지막으로 종영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