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카드로 보는 오늘의 운세

타로카드로 보는 오늘의 운세

  • 기자명 데일리스포츠한국
  • 입력 2019.04.05 09: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4월 5일 금요일 닭띠, 책임감 필요한 일 생기니 신중하세요

[데일리스포츠한국] 당신이 여기까지 올라오기까지는 수많은 노력과 힘든 과정을 거쳤습니다.

이 분야에서는 누구보다도 많은 노하우를 갖고 있으며 경험을 바탕으로 한 실적도 많이 쌓인 상태입니다.

더구나 팀을 이끌어 본 경험은 사람들을 어떻게 대해야하는지도 잘 알고 있는 베테랑입니다.

그런 당신에게 이제는 막바지 과정으로 가려는 길목에서 무수히 많은 경쟁자들을 한꺼번에 맞닥뜨린 것과 같은 상황에 놓여있습니다. 위치적인 유리함은 있지만 자칫 방심하면 내 자리가 위험해지는 상황으로 바뀌니 정신 바짝 차려야 합니다.

백척간두 진일보란 이런 상황을 두고 하는 말 같습니다. 당신이 가고자하는 목표지점이 이 고비만 넘기면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을 감지한 당신은 마지막 힘까지 다 끌어내어 온 정신을 쏟고 있습니다.

오늘은 당신에게 힘겨운 날임에는 분명합니다. 하지만 당신에게 주워진 일을 수행해 낸다면 결과는 생각보다 클 수 있습니다.

당신이 바라던 결과가 눈앞에 와 있는 것과도 같으니 막바지 온힘을 다하시면 만족한 결과를 얻으시리라 생각합니다.

당신이 결혼하고자 하는 상대의 부모로부터 반대에 봉착했는데 지금까지의 무수한 노력에도 진전을 보지 못한 것과 같습니다.

그렇다고 포기하지 마시고 한 번 더 지혜롭게 설득에 나서보세요. 이 과정만 통과하면 됩니다.

그러나 힘들고 지치는 것은 어느 때보다 크지만 이 과정을 포기하게 되면 평생 후회로 남을 수 있으니까요.

쥐띠: 타협은 필요하지만 당신의 생각을 내려놓치는 마세요. 자신감 넘치는 행동으로 사람과 일을 모두 잡으세요.

소띠: 당신이 언제까지나 양보만 할 수는 없어요. 양보도 한계가 있지요. 오늘은 결단력을 발휘하세요. 구설이 있을 수 있으니 겸손 하시고, 지금의 상태 유지하려면 실수도 없어야 합니다.

범띠: 당신은 연인의 마음을 알면서도 모른 척 하는 겁니다. 싸우지 마세요. 혼자서 해나가기는 힘들고 어렵지만 할 수 없는 일이네요.

토끼띠: 어색한 관계를 지속하지 말고 속을 털어놓으세요. 여러 날을 고민만 하고 있다는 것은 자신감이 없다는 것입니다. 실천을 해야 합니다. 작은 일부터 해나간다면 절대 손해가 없습니다.

용띠: 당신이 마음만 굴뚝같았는데 드디어 용기를 내는 날입니다. 안정을 취하고 다시 도전하세요. 이제는 나아가 도전 할 때입니다. 작은 거래가 트이기 시작합니다.

뱀띠: 당신의 애정 운에 합이 되는 날로 새로운 이성을 만나는 운이 있습니다. 자칫 잘못하면 삼각관계를 만들어 혼란에 빠질 수도 있으니 걱정입니다.

말띠: 타인의 도움이 많은 날로 모두가 당신이 대인관계를 잘해서입니다. 철저한 계획과 자금력을 확보하세요. 땅 집고 헤엄치는 일이 생깁니다.

양띠: 오늘은 당신이 오해를 받을 만한 일이 생깁니다. 말과 행동을 각별히 조심하세요. 이런 날 어른께 안부전화하면 좋아하는 날이니 참고하세요.

원숭이띠: 급하게 서두르지 마세요. 일단 정지하시고 점검 후에 다시 시작하세요. 같이 일하는 동료 간에는 화목이 우선입니다. 억울한 생각보다는 양보하는 미덕이 요구됩니다.

닭띠: 당신이 책임져야할 일이 벌어지는 날이니 신중하세요. 특히 남녀사이는 조심하세요. 로비나 영업에 일의 성사가 눈앞에 보이니 아마 큰돈이 생기겠는데요.

개띠: 당신이 먼저 물러나 앉는다 하였으니 이별입니다. 궁상을 떠는 날이니 혼자 지내는 외로운 날입니다. 손님도 없고 거래도 없는 날이니 한가합니다.

돼지띠: 이중 약속을 하는 날이니 조정을 잘해야 합니다. 일의 성사는 반만 이뤄집니다. 금전도 반은 나가고 반은 들어옵니다. 처음부터 불안 한 것에는 손대지 마세요.

공리사주타로(진로와 적성, 연예 등) gonglee55@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