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카드로 보는 오늘의 운세

타로카드로 보는 오늘의 운세

  • 기자명 데일리스포츠한국
  • 입력 2019.04.01 09:2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4월 1일 월요일 쥐띠, 능력 있고 활기찬 귀인을 만날 것입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당신이 생각하는 모든 것들에 지나친 확신은 위험할 수 있습니다. 다행이 그 확신이 시대의 흐름과 잘 연동하여 이상 없이 뜻대로 진행이 된다면 다행이지만 그렇지 못하는 상황에서는 큰 문제를 만들어 냅니다. 결과가 너무 극단적일 수 있어서 물론 성공만 한다면 이 보다 더 좋을 수는 없겠지만 성공보다는 실패확률이 더 많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지나친 몰입은 큰 기회가 와도 붙잡지 못합니다.

당신의 편리만을 추구하는 사람은 큰 일이 닥치면 해결하지 못하고 발만 동동 거릴 수 있습니다. 그때그때 상황에 따라 움직이는 습관이 몸에 배서 복잡하게 얽힌 문제를 만나면 지레 겁부터 먹기 마련이니까요. 이 경우와 같습니다. 지나친 자기 확신은 주위를 돌아볼 수 있는 여유를 갖지 못합니다.

당신은 오늘 자기 확신에 찬 자신감으로 뭔가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당신의 생각, 이념, 사상과 철학 등 이 모두를 기저에 두고 도출해 낸 결과로 오랫동안 당신을 이끌게 될 이정표와도 같은 뜻을 세운 것입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살아가는 세상은 고정되어 있지 않기에 수없이 흔들리고 변화합니다. 당신의 이정표는 흔들리지 않되 세상과 연동하여 조화롭게 어울리며 뜻을 이루는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쥐띠: 당신에게 능력 있고 활기찬 사람이 다가옵니다. 상대방을 인정하고 따른다면 좋은 인연으로 연결됩니다. 후원자나 동업자를 만날 길운입니다.

소띠: 당신에게 피곤하고 지친 하루입니다. 일거리가 태산같이 쌓이니 데이트는 꿈도 못 꾸겠어요. 자영업자나 하청 공장을 운영하는 사람은 오늘이 일거리가 많은 날입니다. 체력보충하면서 일 하세요.

범띠: 아침에 일어나니 기분이 상쾌하고 왠지 오늘은 일이 잘 풀릴 것 같은 기분이 들지 않았나요? 막혔던 답답한 일들이 오늘 풀리는 날입니다.

토끼띠: 당신이 잘해 보려고 하나 상대가 당신 뜻대로 풀리지 않으니 사랑이 참 힘듭니다. 마음잡고 열심히 해보고자 하나 마음 갖지는 않네요. 결제도 오늘 올리지 마시고 내일 올리세요.

용띠: 오늘은 작가나 예능인들에게 작품 출품하면 대단한 효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 간에 말과 행동 부주의로 마찰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뱀띠: 당신에게 스포트라이트가 비춰지면 좋겠지만 경쟁자를 지목하니 오늘은 양보해야겠어요. 오늘은 거절당할 수 있는 날이니 통과하려면 정확한 계획서를 제출하셔야 해요.

말띠: 당신의 상대가 어려우면 모른척하지 마세요. 서로 동고동락 해야죠. 금전 문제도 발생하니 부도의 우려도 보이고 형제간 유산이나 돈 문제로 다툼도 있을 수 있는 날이니 참고하세요.

양띠: 당신이 일에 지친 모습이지만 이런 날 일수록 더욱 힘을 내야죠. 당신의 일하는 모습을 주변에서 보고 따릅니다. 모범을 보이셔야 하니 어깨까지 무겁게 느껴지는 하루입니다.

원숭이띠: 금전의 지출은 있지만 친구와 어울려 외식을 하거나, 직장인 이라면 회식을 하는 날이네요. 증권이나 유통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귀인을 만나니 이익을 두 배로 불릴 수 있는 기회를 잡은 것과 같습니다.

닭띠: 사람들과 편안한 대화를 나누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날이네요. 금전 융통이 잘 되는 날로 돈이 필요한 사람은 오늘 구하면 좋을 듯합니다.

개띠: 오늘 같은 날은 집에 머물지 말고 외출해서 기분 전환하는 것이 좋겠어요. 자영업자는 손님이 많아 돈이 벌리니 몸은 피곤하지만 기분 좋은 하루입니다.

돼지띠 : 당신 감정이 예민하면 다툼이 발생하니 너그러운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도록 노력해보세요. 직장에서는 자신이 기획한 안건들이 낙점 되거나 동료로부터 박수를 받는 좋은 하루입니다.

공리사주타로(진로와 적성, 연예 등) gonglee55@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