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카드로 보는 오늘의 운세

타로카드로 보는 오늘의 운세

  • 기자명 데일리스포츠한국
  • 입력 2019.03.25 09: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3월 25일 월요일 양띠, 오늘은 담당한 일을 완벽하게 처리하세요

[데일리스포츠한국] 앞뒤 가리지 않고 일단 움직이고 보는 것, 행동을 앞세우는 것, 이러한 경우에는 대체적으로 위급한 상황을 스스로가 만들어 낼 경우가 많지요.

더구나 일적인 것으로 행동을 앞세운 경우라면 머지않아 준비소홀로 인한 중도에 잘못될 가능성 많습니다.

주변을 둘러볼 여유도 없이 일단 돌진하는 경우는 경쟁을 위한 경쟁을 하는 사람들과도 같아서 실패할 확률이 높을 수밖에 없지요.

또한 감정조절 조차도 할 틈 없이 내달리는 것 하나에 온 정신을 쏟기 때문에 주변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이해보다는 자기주장만을 관철시키고자 하는 사람일 수도 있습니다.

오늘 당신은 모든 일에 속도조절 해야 하는 날입니다. 새로운 일에 시작을 계획 세우기 무섭게 실행에 옮기려고 하신다면 세부적인 것까지는 생각하지 못하고 시작한 것과 같습니다.

그러니 실패가 눈앞에 와 있는듯하니 불안합니다. 시간을 두고 천천히 실행에 옮기시기 바랍니다.

당신에게 새로운 사람을 만났는데 보자마자 ‘이 사람과 결혼 해야겠다’하는 확신이 섰습니다. 그러니 당신 마음은 더 조급합니다.

상대는 조급해 하는 당신을 오히려 감당하기 힘들어 할 수 있습니다.

이렇듯 오늘의 당신 모습은 상대에 대한 배려보다는 당신 생각에 빠져 행동으로 옮기려고 하고 있습니다.

상대의 마음을 좀 더 깊이 다독여주고 배려하는 마음을 낸다면 좋겠습니다.

쥐띠: 가끔은 당신 멋대로 살아보고 싶을 때가 있지요. 조금만 그런 마음을 참아주세요. 일이 어렴풋이 잘 될 것이라는 생각은 버리세요. 확실한 계획이 필요합니다.

소띠: 당신이 상대를 칭찬 하려다 오히려 오해만 키우게 될지도 몰라요. 단어선택 잘 하셔야겠어요. 머리로는 되는데 막상 행동이 잘 안돼요.

범띠: 천길 물속은 알아도 사람 속을 판단하기는 힘들지요. 하지만 혼자 고민하는 것보다는 둘이 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이익이 많을 것 같습니다.

토끼띠: 당신의 웅크리던 마음이 돌변하여 저돌적으로 변하는 날입니다. 무엇이든 바꾸려면 빠를수록 좋습니다. 손해를 줄이는 길입니다.

용띠: 당신이 노심초사하던 자식문제가 터지는 날입니다. 남녀모두 자식문제로 고민스러운 날이네요. 타협은 중요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입니다. 당신 주장이 너무 강하면 손해만 봅니다.

뱀띠: 당신이 현재의 틀에서 벗어나고자 합니다. 그리고 추진하는 일에 제동이 걸리는 날입니다. 그렇지만 힘들다고 포기하면 안돼요.

말띠: 오늘은 서두르지 마세요. 천천히 하세요. 철저한 계획이 없으면 행동하지 마세요. 자칫 잘못하면 손해만 보게 되니 신중해야 합니다.

양띠: 당신에게 금전적 이득이 많은 날입니다. 당신이 담당한 일은 완벽하게 처리하세요. 단발성이 아니라 끊임없는 거래가 이루어집니다.

원숭이띠: 당신이 바보처럼 온종일 창밖을 바라보는 심정이니 누가 당신을 이해할까요. 아무리 선수라 하더라도 실수는 있는 법입니다. 사고 조심하세요.

닭띠: 당신의 선택은 현명합니다. 버릴 것은 버려야 합니다. 사업가는 귀인을 만나니 우연한 것이 아니고 당신의 노력이라 하겠습니다.

개띠: 묵묵히 당신 일을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대인 관계는 타협이 꼭 필요 할 때가 있어요. 계속 손해만 보지 말고 합병이나 기타 방법을 강구해 보세요.

돼지띠: 누군가 당신에게 희생을 강요하는 사람이 나타나면 어쩌지요? 과중한 업무에 시달리는 날입니다. 직장인은 상사로부터 잔소리 들어야할 일도 생기겠어요.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