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카드로 보는 오늘의 운세

타로카드로 보는 오늘의 운세

  • 기자명 데일리스포츠한국
  • 입력 2019.03.21 09:0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3월 21일 목요일 쥐띠, 소띠, 오늘은 고집을 내려놓고 너그러워지세요

[데일리스포츠한국] 세상에는 수없이 많은 일들이 있지만 정작 당신이 찾는 일자리는 그리 많지는 않지요? 그렇다고 아무런 일이나 닥치는 대로 할 수도 없고 고민스럽습니다.

사회에 첫발을 내 딛는 초년생이라면 직장에 대한 지대한 꿈을 갖고 있겠지만 자기비전을 갖추지 못하면 어떠한 과정을 만나도 행복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생각과 가치관을 통해 세워진 비전은 어떠한 난관에도 끄떡없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힘을 얻게 되는 원동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당신에 대한 정확한 판단을 통해 당신만의 비전을 만들어야 합니다.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 무엇을 원하는 사람인지 등에 관한 고민 없이 사회에 나왔다간 작은 걸림돌 하나에도 쉽게 좌절하는 무력한 당신을 보게 될지도 모릅니다.

오늘 당신에게 하고 싶은 일을 만난 것처럼 꿈에 부풀어 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시작을 앞에 둔듯하나 지금의 당신은 생각하는 단계에 불과합니다. 일에 시작은 충분한 자기검토와 적절한 시기를 만나야 가능한 일입니다.

지금의 당신은 수없이 많은 계획들만 머릿속에 가득한 상태입니다. 그러니 구체적인 로드맵을 짜서 하나씩 단계적으로 실천하여 성과가 나타날 수 있도록 해보세요.

처음부터 프로가 될 수는 없어요. 오늘이 어제보다 좋아졌다면 당신은 발전하고 있는 것입니다. 작은 성취가 모여 큰 성과를 만들어 내는 에너지가 됩니다.

쥐띠: 공과 사를 명확하게 하셔야 해요. 당신이 힘들다고 단체 일에 소홀하면 감정 대립이 우려됩니다. 모두가 힘든 하루네요. 서로가 돕는 마음을 내면 좋겠어요.

소띠: 당신의 일에 열중하는 성실근면함도 좋지만 때로는 상대를 따라 해보는 것도 경쟁에서 이기는방법입니다. 오늘은 당신의 고집을 내려놓는 날입니다. 너그러운 마음을 내어보세요.

범띠: 당신 생각대로만 밀고 나가면 객관성을 잃어버려서 판단에 오류가 생깁니다. 순서에 맞게 행동하시고 성급하게 상대를 몰아붙이지 마세요.

토끼띠: 당신을 도와주는 사람 하나 없이 혼자서 모든 것을 이끌고 있으니 힘듭니다. 남에게 기대거나 남의 말을 듣다보면 혼란만 가증될 뿐으로 결국 혼자 해결해야 합니다.

용띠: 이별의 기운이 감도는 날입니다. 보낼 사람은 보내야겠지요. 금전적 손해도 있는 날이니 투자에 유의하시고 돈 빌려 달라하는 사람이 있어도 오늘은 모른척해야겠네요.

뱀띠: 당신의 실력을 인정받는 날로 겸손함까지 갖춘다면 금상첨화겠네요. 계약이 성사되고 분에 넘치는 지위도 얻게 되는 날입니다.

말띠: 당신이 자연스러운 위엄을 갖춘다면 사람은 저절로 모입니다. 억지로는 상대의 마음을 잡을 수는 없어요. 때론 전략이 필요할 때도 있지만 오늘은 진심으로 사람을 대해보세요.

양띠: 당신이 아무리 실력이 있다 해도 오늘은 어렵네요. 사람마다 같을 수는 없지만 나와 다르다고 인정을 안 한다면 사회생활이 순탄치 못하니 인정해줄 건 인정해주세요.

원숭이띠: 당신 주변에 냉기기 흐릅니다. 누구든 따뜻한 말 한마디 해주는 사람이 있다면 최고로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어요. 훗날 도움도 받을 수 있습니다.

닭띠: 당신이 지금 어려움 속에 있기는 하지만 상대와 말이 통하고 일도 잘 풀리는 날입니다. 영업직이나 거래를 원하는 사람들은 오늘이 최고의 날로 이익이 많습니다.

개띠: 오늘은 안 좋군요. 무조건 투자 금지입니다. 매매도 어렵구요. 아랫사람을 다스릴 때도 도망 갈 구멍을 주고 다루셔야 합니다.

돼지띠: 당신에게 지출이 생기는 날로 여의치 않다면 당신 자리를 지키세요. 움직이면 돈 들어갈 일만 생깁니다. 지위가 높다고 아랫사람 하대하시면 오늘은 오히려 망신입니다.

공리사주타로(진로와 적성, 연예 등) gonglee55@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