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검은사막, 이용자들과 함께 2018년 달력 만든다

MMORPG 검은사막, 이용자들과 함께 2018년 달력 만든다

  • 기자명 정유진 기자
  • 입력 2017.10.26 12:21
  • 수정 2017.11.17 19: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카카오게임즈>
<제공=카카오게임즈>

펄어비스가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2018년 달력 제작’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는 검은사막과 이용자들이 함께 2018년 달력을 만드는 색다른 이벤트로, 내달 9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희망자들은 검은사막의 아름다운 그래픽을 잘 나타낼 수 있는 배경 혹은 캐릭터가 담긴 스크린샷을 촬영해 공식 홈페이지에 미디어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이번 이벤트 기간 중 게임 내 ‘하이델’ 대도시 지역은 벚꽃, 튤립, 겨울 등의 분위기로, 정해진 시간에 따라 특별하게 꾸며진다.

이벤트 종료 후 검은사막은 달력 내 그림으로 활용할 작품을 선정하기 위해, 응모작들을 대상으로 공정한 심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당선자들에게는 모바일 문화 상품권을 선물한다.

검은사막은 이와 함께 ‘깨달음의 완성: 주무기 기술의 새로운 힘, 진(眞)’ 업데이트를 ‘자이언트’, ‘소서러’ 캐릭터에 실시했다. 이용자들은 56레벨 달성 캐릭터를 각성시킨 뒤 주 무기 기술에 새롭게 추가된 마지막 단계 ‘진’ 기술을 배워, 각성 무기에 버금가는 강력한 공격을 구사할 수 있다. ‘진’ 기술은 캐릭터 별, 레벨 별로 계속해서 다채롭게 추가될 예정이다.

아울러 각성이 가능한 56레벨 이후 전투를 통해 획득 가능한 경험치가 늘어 60레벨까지 성장이 용이해졌으며, 생활 콘텐츠 개선의 일환으로 기존 일반 씨앗 대비 5배의 효과가 있는 ‘마력이 깃든 씨앗’도 추가됐다.

그리고 검은사막은 11월 9일까지 ‘블러디 슈트 의상 세트’, ‘메르브의 팔레트’, ‘메르브의 팔레트 10% 할인 쿠폰’ 등으로 구성된 ‘블러디 패키지’를 재판매하고, 12월 31일까지 ‘암스트롱 기술 교본’을 1마일리지에 판매한다.

한편, 검은사막은 11월 18일 부산광역시에서 랜파티 ‘오아시스 페스티벌: 부산’을 개최한다. 서울, 대전에 이어 부산 행사도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들로 알차게 구성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참석하고 싶은 이용자들은 11월 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와 업데이트, 검은사막 등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