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챔스 효과...롯데 꼬깔콘, 전년비 15%↑오르며 스낵시장 1위

롤챔스 효과...롯데 꼬깔콘, 전년비 15%↑오르며 스낵시장 1위

  • 기자명 고용준 기자
  • 입력 2016.03.03 12: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SEN=고용준 기자] 롤챔스의 파괴력이 여실히 드러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것 같다. 롤챔스 후원 스폰서인 롯데 꼬깔콘이 롤챔스에 힘입어 스낵시장 1위를 차지했다.

롯데제과는 ‘롯데 꼬깔콘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스프링 2016’ 대회 후원 기념으로 ‘꼬깔콘 속 다양한 LoL 경품 팡팡’과 ‘꼬깔콘 롤챔스 해시태그’ 두 가지 이벤트를 전개한다.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는 라이엇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리그오브레전드’의 프로 e스포츠 대회. 2015년 롤챔스 서머의 경우 국내 및 해외 최고 동시시청자수가 79만명에 달했을 정도로 인기가 큰 대회로 이번 대회부터 롯데제과가 공식 후원하고 있다.

‘꼬깔콘 속 다양한 LoL 경품 팡팡’ 이벤트는 꼬깔콘 패키지 안쪽에 있는 이벤트 쿠폰 코드를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입력하면 당첨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다.

지난달 29일부터 오는 5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챔피언스킨, 와드스킨, 소환사아이콘, IP부스트 등 총 40종, 30만 개의 경품이 준비됐다.

또, ‘꼬깔콘 롤챔스 해시태그’ 이벤트는 재미있는 이미지를 ‘#꼬깔콘X롤챔스’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 이벤트는 2월 29일부터 4월 1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아이패드(1명)와 롤챔스 결승전 관람권(100명)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 대회의 후원으로 누리꾼들 사이에선 ‘꼬챔스’라는 애칭도 생겼다. 꼬챔스는 꼬깔콘과 롤챔스의 붙임말이다. 롤챔스 참여로 꼬깔콘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1월 매출도 전년보다 15% 오른 86억원(닐슨 포스데이타 기준)에 달했다. 이로 인해 꼬깔콘은 스낵시장에서 매출 1위 자리에 올랐다. / scrapper@osen.co.kr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