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미, '퍼블릭 스쿨X투미'와 '미니 바이 투미' 컬렉션 첫 선

투미, '퍼블릭 스쿨X투미'와 '미니 바이 투미' 컬렉션 첫 선

  • 기자명 강필주 기자
  • 입력 2015.09.21 10:05
  • 수정 2017.08.11 14:5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투미(TUMI)는 디자이너 브랜드 퍼플릭 스쿨과의 재기발랄하고 스타일리시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퍼블릭 스쿨X투미(PUBLIC SCHOOLXTUMI)'를 비롯해 미니(MINI)와의 익스클루시브 라이센스 프리미엄 여행 컬렉션 '미니 바이 투미(MINI by TUMI)'를 선보인다.

투미는 유니크한 감성으로 가장 뉴욕적인 스타일을 풀어내 다양한 패션 어워드로 주목받고 있는 듀오 디자이너 브랜드 퍼블릭 스쿨과 함께 패션을 사랑하고 전 세계 여행을 즐기는 젯셋터를 위한 스타일리시한 트래블 컬렉션을 선보인다.

퍼블릭 스쿨X투미의 미디엄 트립 패킹 케이스(Medium Trip Packing Case) 24인치 여행 캐리어는 투미 독점의 테그리스(Tegris)로 제작되었으며, 블랙 그래파이트 컬러와 레이저 커팅된 그물 모양, 짜임 패턴 케이스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의류의 섬유 조직 구조를 모방한 구조적 아이디어에 기초하여 적용된 패턴은 여행용 사첼백(Travel satchel) 바닥뿐만 아니라 전체 컬렉션 제품들과 데이백, 액세서리 제품들의 러기지 태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또한 퍼블릭 스쿨 듀오의 재기발랄함과 투미만의 특별함이 느껴지는 소재와 디자인이 멋스럽게 표현된 나일론과 가죽이 조화를 이루는 백팩은 컬렉션 중 최고로 손꼽힌다.

투미는 미니 특유의 브랜드 모티브를 느낄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라이센스 프로젝트, 프리미엄 여행 컬렉션과 액세서리로 구성된 '미니 바이 투미'를 선보인다.

새로운 곳으로의 여행을 즐기는 글로벌 시티즌을 위해 디자인된 미니 바이 투미 컬렉션은 투미의 특허 기술인 FXT 방탄 나일론 소재로 제작되어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각각의 제품들은 하나의 제품이 두 가지 이상의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한 투인원(two-in-one) 기능을 가지고 있다.

트렌드와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특별한 프로젝트, 퍼블릭 스쿨X투미와 미니 바이 투미는 오는 9월 공식 소개되며, 퍼블릭 스쿨X투미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투미 매장에서 국내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