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우봉철 인턴기자] 음악 감상, 독서 등 현대인은 각양각색의 스트레스 해소법을 가지고 있다. 혀를 뜨겁게 만드는 ‘매운맛’도 그중 하나다. 언제부턴가 매운맛에 열광하는 이들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화끈함을 느끼면 피로와 스트레스가 사라진단다. 일명 ‘MZ 세대’라 불리는 20~30대는 SNS, 유튜브 등을 통해 매운 음식 관련 콘텐츠를 공유하며 매운맛 유행에 편승 중이다. 이에 맞춰 식품 및 유통업계에서도 다양한 매운맛 상품들을 내놓고 있다.삼양식품의 매운맛 라면 제품인 ‘불닭볶음면’은 국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