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woo!ah!(우아!), '롤러코스터' 무대 선사…'무결점 퍼포먼스'

2022-11-25     이은미 기자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Z세대 아이콘' woo!ah!(우아!)가 '뮤직뱅크'를 사로잡았다.

woo!ah!(우아!)는 오늘(25일) 오후 5시 5분 방송한 KBS2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네 번째 싱글 'Pit-a-Pat'의 타이틀곡 'Rollercoaster' 공연을 선보였다.

이날 woo!ah!(우아!)는 화이트톤 의상을 입고 'Rollercoaster' 퍼포먼스를 펼쳤다. 특히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완벽한 가창력으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사했다.

woo!ah!(우아!)의 'Rollercoaster'는 펑키한 베이스 신스 리프가 돋보이는 곡이다. 고백하고 싶은 짜릿하면서도 설레는 마음을 롤러코스터에 비유한 노래로, 와우!(wow!, 우아 팬덤명)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Rollercoaster'는 그룹 트와이스의 히트곡 메이커 이우민이 작곡과 편곡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이와 함께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에 출연한 원밀리언 크루가 안무 창작을 맡아 특별함을 더했다.

한편, woo!ah!(우아!)는 'Rollercoaster' 활동에 임하며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