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나이? 미스터트롯 우승자(진) 상금? 수제화? 콘서트? 미스터트롯의 맛, 조영수 "임영웅 만을 위한 노래" 국민가요 예감

2020-03-23     김지혜 기자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임영웅 나이, 미스터트롯 우승자(진) 상금, 수제화, 콘서트가 주목받는 가운데 작곡가 조영수가 임영웅에게 국민가요를 선물하겠다고 예고했다. 

19일 오후 10시 TV조선 '미스터트롯의 맛'이 방송됐다. 최근 막을 내린 '미스터트롯'에서 톱7에 오른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경연 그 후 못 다 한 이야기를 전하는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됐다. 마스터들도 이 자리에 함께했다.

임영웅은 "선배님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라며 마스터군단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면서 제작진에게도 고마움을 드러냈다.

조영수 작곡가는 "'미스트롯' 때는 미리 만들어둔 노래였는데 그게 아쉬웠다. 송가인 씨에게 딱 맞는 노래를 만들어주지 못해 결과도 아쉬웠다"라고 이야기 했다. 

조영수는 "임영웅씨에게 국민가요가 필요할 것 같아서 제가 모든 힘을 다해서 국민가요 탄생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하루이틀 안에 나올 거다. 머리에 생각해 둔 게 있다"고 밝혀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우승자(진)은 상금 1억 원, SUV(프리미엄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 조영수 작곡가 신곡, 수제화 200켤레 등을 받는다.

'미스터트롯'은 7월까지 전국투어 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본래 4월 18일과 19일 양일간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기로 예정됐던 '미스터트롯' 서울 콘서트는 5월 30일로 연기했다. 

한편 임영웅 나이는 30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