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 부산 결과는? 방송 최초 해외 발품! 바르셀로나 산쿠가트델발례스

2019-10-27     이은미 기자
사진=MBC '구해줘! 홈즈' 예고편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구해줘 홈즈'에서 부산 이주 4인 가족 집 찾기 결과를 공개하며, '구해줘 홈즈' 최초로 해외 매물들을 소개한다.

27일 오후 방송하는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지난주에 이은 경기도에서 부산으로 이주하는 4인 가족 집 찾기와 바르셀로나 지사로 재취업한 남편을 따라 네 식구를 위한 집 찾기에 나선다.

복 팀의 복팀장 박나래와 전문가 제이쓴 코디가 소개하는 매물과 덕 팀의 똑순이 홍은희와 부산토박이 신은정, 그리고 전문가 임성빈 코디가 소개하는 매물 중 부산으로 이주하는 4인 가족의 마음을 사로잡은 집은 어디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아빠의 직장 때문에 바르셀로나행을 결심한 4인 가족의 집 찾기가 펼쳐진다. 태양의 도시 바르셀로나 근교 도시 산쿠가트델발례스에서 펼쳐지는 리얼 해외 발품기에 기대가 높다.

'양함브라 원정대' 양세형, 손미나, 이시언이 복 팀을 대표하며 '숙페인 원정대' 김숙, 장윤주, 오영욱이 덕 팀을 대표한다.

모두가 탐낼만한 풀 옵션 대잔치 '없는 게 없는 트리 '풀' 하우스', 산쿠가트델발례스 지역 중심부 위치한 갤러리급 조명과 하늘이 뻥 뚫린 중정 공간이 있는 '기찻길 옆 갤러리 하우스'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한편 '구해줘 홈즈' 이주 가족 특집은 27일 오후 10시 35분에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