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전략 웹게임 '왕의 전설', 사전 예약 시작

2017-09-08     정유진 기자
<제공=게임빅>

‘아서왕의 전설’을 직접 플레이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동양온라인과 드래곤브라더스가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리얼 전략 판타지 ‘왕의 전설’ 사전 예약이 6일부터 시작됐다.

‘왕의 전설’은 전세계 120여 개국에서 서비스되고 있으며 200만명 이상의 유저를 확보한 글로벌 전략 RPG 웹 게임이다.

‘왕의 전설’은 아서왕의 전설을 기반으로 하여 탄탄한 스토리 모드와 던전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3명의 영주와 31명의 영웅, 16종의 병종으로 자신만의 전략, 전술을 수립하여 성배를 찾는 여정이 주된 내용이다. 여정을 통해 영주와 영웅을 성장시키고 연맹에 가입하여 아서왕을 위협하는 제3의 세력과 영지전과 국가전을 펼친다. 이 외에도 시련 던전, 경기장, 월드 보스 등 전략 게임에서 보기 힘들었던 다양한 RPG 시스템을 경험 할 수 있다.

이 게임을 서비스하는 동양온라인과 드래곤브라더스는 유저의 원활한 플레이를 돕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사전 예약 신청자들에게는 게임 내 화폐인 다이아몬드 300개, 체력 물약, 자원팩, 영웅 등급 영웅 조각 등을 제공한다. 정식 오픈 때 게임 아이템도 지급할 예정이다.

드래곤 브라더스 심호규 대표는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검증된 안정적인 서비스 시스템을 기반으로 전에 볼 수 없었던 전략성을 가미한 완성도 높은 전략 웹게임”이라며 “전략 게임을 사랑하는 많은 유저분들에게 자신 있게 권할 수 있다”고 말했다.

‘왕의 전설’은 이달 중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