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이종욱 손시헌 등 애리조나 캠프 65명 구성

NC, 이종욱 손시헌 등 애리조나 캠프 65명 구성

  • 기자명 기자
  • 입력 2014.01.07 15: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SEN=이우찬 기자] NC 다이노스가 전지훈련에 참가할 선수를 확정지었다.

NC는 7일 오후 보도 자료를 통해 사령탑 김경문 감독 포함 65명의 애리조나 캠프 명단을 확정했다고 발표했다.

투수 부문에는 새롭게 NC 유니폼을 입게 된 이혜천을 포함해 박명환, 홍성용 등 25명이 이름을 올렸다. 외국인 투수 3인방 찰리와 에릭, 웨버 모두 포함됐다.

야수 부문에는 프리에이전트(FA)로 영입된 이종욱과 손시헌을 포함 24명이다. 외국인 테임즈도 이름을 올렸다. 포수는 허준과 이승재, 이태원, 김태군 등 4명.

코치는 양승관 수석코치 포함 11명이다.

한편 NC는 15일 애리조나 투산으로 전지훈련을 위해 출발 한다. 투산에서 34박 35일 일정의 훈련을 소화한 뒤 대만 치아이에서 2차 전지훈련에 나선다.

rainshine@osen.co.kr

▲ 캠프 명단

감독 - 김경문

코치 - 양승관, 이광길, 김광림, 최일언, 전준호, 김상엽, 강인권, 최경환, 이동욱, 백경덕(트레이닝 코치), 정연창(트레이닝 코치)

투수 - 손민한, 박명환, 이혜천, 정성기, 이승호, 고창성, 임창민, 김진성, 김성계, 홍성용, 변강득, 원종현, 노성호, 최금강, 이성민, 손정욱, 임정호, 이재학, 윤강민, 이태양, 윤형배, 이민호, 에릭, 찰리, 웨버

포수 - 허준, 이승재, 이태원, 김태군

내야수 - 이호준, 손시헌, 이현곤, 조영훈, 지석훈, 모창민, 조평호, 이명환, 이창섭, 노진혁, 이상호, 강민국,박민우, 테임즈

외야수 - 이종욱, 김종호, 박정준, 오정복, 강병우, 나성범, 권희동, 최재원, 박으뜸, 김성욱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