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팡' 시리즈도 "메리 크리스마스"...총 6종 게임 이벤트 실시

'애니팡' 시리즈도 "메리 크리스마스"...총 6종 게임 이벤트 실시

  • 기자명 신연재 기자
  • 입력 2015.12.23 16: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SEN=신연재 인턴기자] 선데이토즈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자사 인기 게임 '애니팡'을 포함한 '애니팡' 시리즈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했다.

선데이토즈는 23일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자사의 인기 모바일게임들이 총출동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2012년 출시돼 4년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애니팡’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오는 1월 4일까지, 무한 모드라는 새로운 스테이지를 선보이며 이색 재미를 전한다. 60초의 제한 시간 없이 퍼즐을 맞출 때마다 시간이 늘어나는 무제한 플레이로 기획된 무한 모드는 추가 코인 선물까지 증정한다.

속도감을 즐기며 같은 블록 2개를 맞추는 '애니팡 사천성'은 오는 31일까지 특별 제작된 크리스마스 블록을 모으면 캘린더, 피규어, 쿠션 등 애니팡 캐릭터 상품을 선물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에는 유료 아이템들을 무료로 쓸 수 있는 타임 행사를 선보인다.

최근 1000스테이지를 완성하며 국내 3매칭 퍼즐게임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애니팡2' 역시 오는 31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펼치며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동참한다. 출석 이벤트를 통해 각종 아이템과 루비 등을 선물하는 '애니팡2'는 새롭게 선보인 1000스테이지를 완료한 이용자들에게 1만원 상당의 100루비를 선물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한편 겹겹이 쌓인 같은 모양의 블록을 제거하는 퍼즐 게임 ‘상하이 애니팡’은 출시 100일 기념을 겸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관심을 모은다. '상하이 애니팡' 이용자들은 게임 내에 등장하는 산타 모자 블록을 모으면 하트, 뽕망치, 수정 등의 게임 아이템과 애니팡 명화 노트, 해외 여행권 등의 경품을 오는 31일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캐럴풍의 배경 음악을 선보인 '애니팡 맞고'는 보석 구매 시 게임 화면이 크리스마스 테마로 변하는 아이템을 선물하며, 모바일 SNG '아쿠아 스토리'는 경험치 2배, 물약 할인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성현 선데이토즈 마케팅 팀장은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모두가 즐기고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게임 별로 특화된 행사를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함께 할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yj01@osen.co.kr

[사진] 선데이토즈 제공.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