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 크리스마스 이벤트 보따리 풀었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 크리스마스 이벤트 보따리 풀었다

  • 기자명 신연재 기자
  • 입력 2015.12.23 14: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SEN=신연재 인턴기자] 컴투스도 자사 인기 게임 12종에 대한 이벤트를 통해 크리스마스를 축하한다.

컴투스는 23일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캐주얼, 스포츠, RPG 등 다양한 장르의 자사 모바일 인기 게임 12종을 통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지난 14일에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신작 캐주얼 게임 ‘액션퍼즐타운’은 오는 27일까지 크리스마스 푸시 이벤트와 핫타임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매일 오전 11시부터 2시 사이에 접속하면 다양한 게임 스킬 아이템을 선물하며, 오후 9시부터 자정 사이에 접속하면 획득할 수 있는 점수와 코인이 증가되어 더 많은 보상을 제공한다.

리얼 모바일 3D 낚시게임 ‘낚시의 신’은 오는 30일까지 산타클로스 피쉬와 루돌프 순록을 낚으면 높은 데미지와 추가 옵션을 제공하는 X-mas 장비, 산타클로스 장비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와 함께 X-mas 선물 응모권을 모으면 산타클로스 낚싯대, 고급 장비 초기화 티켓 등으로 교환할 수도 있다.

리얼 3D 모바일 골프게임 ‘골프스타’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출첵 이벤트를 실시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크리스마스 트리 전구를 하루에 1개씩 켜면, 켜진 전구 개수에 따라 보상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동안 매주 화요일, 금요일에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이벤트 대회를 개최하고, 대회에서 150위 안에 드는 유저 전체에게 100스타를 지급한다.

컴투스 대표 야구 게임 3종도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3D 모바일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15’에서는 오는 24일부터 1월 10일까지 게임 내 도전과제를 완료한 후 획득한 특별 선물상자를 마일리지 팩, 고급 선수팩으로 교환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인기 야구 매니지먼트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에서도 오는 26일까지 리그 플레이를 통해 크리스마스 양말과 모자를 모으면 획득 개수에 따라 스페셜 선수, 에이스 선수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메이저리그(MLB)를 소재로 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9이닝스 매니저’에서는 오는 30일까지 크리스마스 특별선물 교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리그플레이 15회, 래더 매치 10회 진행 시 선물상자가 주어지며 선물상자에서 다양한 아이템이 랜덤으로 지급된다.

모바일 RPG ‘소울시커’에서는 연말까지 노멀, 하드, 헬 3가지 난이도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이벤트 던전을 운영한다. 각각의 던전을 클리어하면 황금종을 얻을 수 있고, 황금종을 모아 크리스마스 한정 영웅과 골드, 다이아, 루비 등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모바일 정통 RPG ‘이스트레전드’에서는 오는 31일까지 모험모드 클리어 시 획득 가능한 알파벳을 모아 ‘Merry Christmas’ 단어를 완성하거나 알파벳 100개를 모았을 시 4성 레어영웅 선택카드를 선물로 증정한다.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4종의 크리스마스 스킨을 추가했으며, 새해 1월 1일까지 진행되는 해피 메리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통해 스토리모드, 시공의 틈에서 진행되는 경기 완료 시 제공되는 크리스마스 양말을 모아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글로벌 인기 RPG ‘서머너즈 워’에서는 오는 1월 3일까지 눈사람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해 신비의 소환서, 빛과 어둠의 소환서, 이벤트 기간 한정으로 지급되는 산타 아이린 등을 제공한다.

인기 SNG ‘타이니팜’에서는 오는 30일까지 토이 빌리지 맵의 산타의 마법 양말에서 장난감 만들기, 크리스마스 동물 얻기 등의 미션을 수행하면 미션을 수행한 횟수에 따라 보상을 지급한다. 오는 24일부터 오는 1월 7일까지 연말 선물 상자 이벤트를 통해 지구별 알, 할로윈 알 등 2015년 이벤트 알과 연말 한정 전설급 동물을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인생역전 윷놀이 for Kakao’에서는 오는 30일까지 매일 한 번씩 선물 상자를 열어 아이언 윷, 크리스탈, 코인, 비타민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준비했다.

컴투스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1년 동안 컴투스의 게임을 사랑해주신 유저 분들께 보답하고자 주요 인기 게임을 중심으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즐겨 보시고, 풍성한 혜택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yj01@osen.co.kr

[사진] 컴투스 제공.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