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현, '사랑받은 만큼 돌려드려요'...'아너소사이어티' 가입

박성현, '사랑받은 만큼 돌려드려요'...'아너소사이어티' 가입

  • 기자명 강필주 기자
  • 입력 2015.12.22 18:0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SEN=강필주 기자] 올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4승(2016시즌 개막전 포함)을 올린 간판스타 박성현(22, 넵스)이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소사이어티에 가입했다.

박성현은 22일 오전 10시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에 자신이 낸 1억 원과 팬미팅을 통한 경매 수익금 등 1420만 원을 합쳐 총 1억 1400여 만 원을 기부, 사랑의열매의 1억원 이상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소사이어티 가입식을 가졌다.

박성현은 "소속사 봉사활동을 통해 알게 된 지역아동센터가 전국에 4천여개가 있고, 그곳을 이용하는 소외계층 아이들이 많다는 것도 알게 되었다"고 말하며, "사실 익명으로 기부할까도 생각했지만, 나 또한 어려운 시기를 많은 사람들의 도움으로 이겨냈고 프로선수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이번 기회로 어려운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기부를 공개했고 팬 분들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박성현의 '남달라'라는 별명답게 지역아동센터 대상으로 온수기와 핸드드라이기 등을 설치하는 '온달장군 프로젝트(온수기달기 장비지원 군계일학)'로 사용되며 많은 아이들의 위생청결과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의미 있게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박성현은 올해 중.고등학교 모교에 각각 성금 500만 원을 전달했고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소속사 봉사 활동에 참여하여, 지역아동센터 청소 및 아이들 선물증정 등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왔다. /letmeout@osen.co.kr
[사진] 넵스 제공.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