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송년회 비용으로 연탄 나누며 사랑 실천

이스타항공, 송년회 비용으로 연탄 나누며 사랑 실천

  • 기자명 강필주 기자
  • 입력 2015.12.22 17: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SEN=강필주 기자] 이스타항공(대표 김정식)이 추운 겨울 연탄을 통한 나눔을 실천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스타항공은 21일 오후 영등포구 경인로 쪽방촌을 찾아 추운 겨울을 따듯이 보낼 수 있는 연탄과 월동용품을 지원하는 봉사 활동을 펼쳤다.

이날 활동에는 김정식 대표이사를 비롯한 50여명의 임직원과 객실승무원들이 참여해 직접 연탄을 나르며 구슬땀을 함께 흘렸다. 연탄 및 월동용품 지원 금액은 매년 진행된 연말 송년회를 취소하고 뜻 깊은 연말을 다함께 보내고자 하는 마음을 모아 마련했다.

이스타항공은 서울 사랑의 열매에 지원금을 기탁해 추운 겨울 연탄 및 월동 용품이 필요한 영등포 쪽방촌을 소개받았다. 연탄 나르기 봉사활동 시작에 앞서 조길형 영등포구 구청장이 참석해 김정식 이스타항공 대표와 함께 사랑의 연탄나눔 기금과 월동 용품을 전달했다.

이스타항공은 지난 11월 객실승무원들이 참여한 '다문화 가정 지원을 위한 일일카페'를 운영해 이웃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스타항공 김정식 대표는 "작은 도움이지만 저희 직원들의 마음이 전달되어 조금이나마 따듯한 겨울을 보내시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국민항공사로서 주변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과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letmeout@osen.co.kr
[사진] 21일 오후 이스타항공 임직원들이 영등포 쪽방촌을 방문해 사랑의 연탄나눔 활동 시작 전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이스타항공 제공.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