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타임 호텔', 4월 12일 공개...레전드 두뇌 게임 예능 탄생

'더 타임 호텔', 4월 12일 공개...레전드 두뇌 게임 예능 탄생

  • 기자명 박영선 기자
  • 입력 2023.03.22 14:4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바이벌 예능 '더 타임 호텔' 포스터 (사진=티빙 제공)
서바이벌 예능 '더 타임 호텔' 포스터 (사진=티빙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영선 기자] 예측불가한 전개와 반전으로 긴장감을 선사하는 두뇌 게임 예능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국내 최초로 시간을 두고 펼쳐지는 서바이벌 예능 ‘더 타임 호텔’이 내달 12일 티빙 첫 공개를 확정했다.

‘더 타임 호텔’은 돈 대신 시간으로 모든 것을 살 수 있고, 시간을 다 쓰는 순간 체크아웃 되는 ‘타임 호텔’에서 10명의 투숙객이 최후의 1인으로 살아남기 위해 펼치는 신개념 호텔 생존 서바이벌이다.

레스토랑부터 카페, 룸서비스까지 모든 것에 돈 대신 시간을 지불하는 ‘타임 호텔’에서는 두뇌전부터 스포츠전에 이르기까지 이제껏 본 적 없는 다양한 형태의 게임을 통해 시간을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까지 시간 관리에 성공한 최후의 승자에게는 최대 3억 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특히, 홍진호, 황제성, 존박, 모니카, 래원, 신지연, 김남희, 김현규, 클로이 등이 합류해 화제를 모은다.

연합부터 거짓, 배신, 음모까지 저마다의 생존 전략을 펼치는 이들의 모습을 통해 다채로운 인간 군상을 담아낼 예정이다.

‘더 타임 호텔’은 미스터리 호텔 생존 게임이라는 신선한 설정과 다양한 능력을 갖춘 출연진 조합으로 ‘더 지니어스’, ‘대탈출’, ‘여고추리반’ 시리즈를 이을 레전드 두뇌 게임 예능의 탄생을 예고했다.

국내 최초 미스터리 호텔 생존 게임 ‘더 타임 호텔’은 내달 12일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