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메이커' 호라이즌, 오늘(22일) 첫 디지털 싱글 'DASH' 발매

'드림메이커' 호라이즌, 오늘(22일) 첫 디지털 싱글 'DASH' 발매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3.03.22 10: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그룹 호라이즌(HORI7ON)의 감각이 눈을 뜬다.

호라이즌은 오늘(22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DASH(대시)’를 발매한다.

‘DASH’는 Hyper Pop 소스를 기반으로 한 힙합 댄스 곡으로 데뷔를 향해 달려온 7명의 멤버가 하나가 되어 꿈꾸기 시작한 목표가 담겨있다. 멤버들의 파워풀한 보컬이 무한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것은 물론, ‘DASH’라는 단어가 반복되는 훅은 강한 중독성까지 선사한다.

앞서 호라이즌은 공식 로고 및 개인, 단체 티저 이미지,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연이어 공개하며 정식 음원 발매에 대한 열기를 끌어올렸다. 특히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멤버들의 화려한 비주얼과 독보적인 분위기가 담겨있어 호라이즌을 향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부풀게 했다.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발매 예열을 마친 호라이즌은 일곱 멤버의 각기 다른 매력이 담긴 프리 데뷔곡 ‘DASH’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마주한다. 차세대 글로벌 팝 그룹으로서 남다른 행보를 걷고 있는 이들이 디지털 싱글 발매 후 또 어떤 활약으로 모두를 놀라게 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호라이즌은 MLD엔터테인먼트가 론칭한 한·필 합작 오디션 프로그램 ‘드림메이커(DREAM MAKER)’를 통해 탄생한 7인조 보이그룹이다. 수평선이라는 뜻을 가진 팀명 호라이즌은 동일선상에서 출발한 소년들의 꿈이 한곳에 모여 같은 목표를 향한다는 포부도 담고 있다.

특히 최종 데뷔조로 발탁된 빈치(VINCI), 킴(KIM), 카일러(KYLER), 레이스터(REYSTER), 윈스턴(WINSTON), 제로미(JEROMY), 마커스(MARCUS) 등 일곱 멤버는 필리핀 몰 투어를 통해 정식 데뷔 전부터 두터운 팬덤을 확보하고 있다. 팀 결성 후 선보인 매 공연마다 7000여 명이 넘는 팬들이 현장을 가득 메워 압도적인 현지 인기를 자랑하기도 했다.

한편, 오는 6월 국내 정식 데뷔를 목표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호라이즌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DASH’는 금일(22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