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방송·연예
서인국X박소담...티빙 오리지널 '이재, 곧 죽습니다' 캐스팅네이버 웹툰 '이제, 곧 죽습니다' 원작
  • 박영선 기자 djane7106@dailysportshankook.com
  • 승인 2023.02.08 14:27
  • 댓글 0
(사진=티빙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영선 기자]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에 서인국과 박소담이 주연으로 나선다. 

티빙 오리지널 ‘이재, 곧 죽습니다’는 지옥으로 떨어지기 직전의 이재가 12번의 죽음과 삶을 경험하게 되는 인생 환승 드라마다.

네이버 웹툰 ‘이제 곧 죽습니다’를 원작으로 한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에서 서인국과 박소담이 첫 호흡을 맞춘다.

서인국은 7년 간 취업 실패를 거듭한 끝에 삶의 의지를 잃은 ‘최이재’ 역할을 맡았다. 최이재는 흙수저로 태어나 삶의 쓴맛만 줄곧 보다 죽음 이후 잔혹한 심판을 받게 되는 인물이다. 그간 매 작품마다 완전한 캐릭터 변신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온 서인국이 ‘최이재’ 역할을 맡아 12번의 삶과 죽음을 오가는 강렬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옥으로 떨어지기 직전의 최이재에게 12번의 삶과 죽음이라는 심판을 내린 미스터리한 존재 ‘죽음’ 역은 박소담이 맡는다. 영화부터 드라마까지 믿고 보는 박소담이 필모그래피 최초 인간이 아닌 ‘죽음’ 역할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길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이재, 곧 죽습니다’의 각본과 연출은 감성과 상상을 오가는 감성 휴먼 드라마 연출의 대가 하병훈 감독이 맡았다. ‘고백부부’, ‘18 어게인’ 등 연출작마다 시청자들의 인생작을 경신해 온 하병훈 감독의 새로운 세계관이 ‘이재, 곧 죽습니다’를 통해 OTT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이재, 곧 죽습니다’는 올해 하반기 티빙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영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