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 상무, 조영욱·강현무 등 신병 18명 팀 합류

김천 상무, 조영욱·강현무 등 신병 18명 팀 합류

  • 기자명 우봉철 기자
  • 입력 2023.01.24 16:2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프로축구 K리그2 김천 상무에 7기 신병 18명이 합류했다. / 김천 상무)
(사진=프로축구 K리그2 김천 상무에 7기 신병 18명이 합류했다. / 김천 상무)

[데일리스포츠한국 우봉철 기자] 2023시즌을 앞두고 김천 상무에 신병 18명이 새로 합류했다.

프로축구 K리그2 김천 상무가 창원 동계 전지훈련을 진행 중인 가운데 새 얼굴들이 합류했다.

김천 7기 신병들은 총 18명으로 윤종규와 조영욱, 박민규, 김진규 등 국가대표 자원들과 원두재, 이상민, 김재우, 강현묵 등 연령별 대표를 거친 선수들이 대거 포함됐다.

성한수 감독은 "모든 신병 선수들에 대해 기대감을 갖고 있다"면서, "조영욱과 원두재, 강현무 등 원 소속팀에서 좋은 활약을 펼쳤던 선수들의 활약이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FC서울에서 입대한 조영욱은 "김천 상무에 오게 돼 기대 반 걱정 반이다. 성실하게 군 생활 하고 더 좋은 선수로 성장하겠다. 김천에서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포항 스틸러스에서 입대한 강현무는 "포항 소속으로 김천과 경기를 했을 때 김천 팬들의 응원 열기가 대단하다고 느꼈다"라며, "팬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을 수 있도록 최고의 기량 발휘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한편, 18명의 신병 선수가 합류한 김천은 오는 31일까지 경남 창원에서 1차 동계 전지훈련을 진행한다. 이어 내달 1일부터 23일까지 부산 기장에서 2차 동계 전지훈련에 돌입한다.

김천 상무 7기 신병 명단

강현무(포항), 강현묵(수원), 구본철(성남), 김동현(강원), 김민준, 원두재(이상 울산), 김재우(대전), 김준홍, 김진규(이상 전북), 김태현, 김현욱, 이중민(이상 전남), 박민규, 이영준(이상 수원F), 윤종규, 이상민, 조영욱(이상 서울), 정치인(대구)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