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가대' TNX, 신인상 수상! '2023 특별 활약' 예고

'서가대' TNX, 신인상 수상! '2023 특별 활약' 예고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3.01.20 11: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보이그룹 TNX가 '서울가요대상'에서 신인상을 품에 안고 특별한 2023년을 예고했다.

TNX(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는 지난 19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제32회 서울가요대상'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받았다.

이날 신인상을 받은 TNX는 "영광스러운 상과 함께 2023년을 시작하게 돼 너무 행복하다. 영광을 주신 '서울가요대상' 모든 관계자분께 감사의 말씀 올린다. 또 부모의 마음으로 늘 저희를 대해주시는 피네이션의 싸이 대표님과 김봉수 대표님께도 감사의 말씀 올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무엇보다도 많이 부족한 저희를 늘 응원해주고 기다려주고 아껴주는 우리 땡스(팬덤명 THX)들 진심으로 고맙고 사랑한다"며 "곧 좋은 소식으로 찾아뵐 수 있을 것 같은데 올 한해는 더욱 많은 음악적 소통과 교류로 한층 더 성장해 나가는 TNX가 되겠다. 앞으로의 행보를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TNX는 "오늘 이 자리에 아쉽게 참석하지 못했지만 화면 너머로 저희와 함께 영광을 누리고 있을 멤버 준혁이의 빠른 회복을 빌면서 소감 마치도록 하겠다. 감사하다"고 마무리 인사를 건넸다.

한편, 피네이션의 첫 번째 아이돌 그룹인 TNX는 지난해 첫 번째 미니앨범 'WAY UP'으로 데뷔했다. 당시 총 17개 국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진입하는 등 남다른 성과를 이뤘으며,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핫티스트' 상, '2022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에서 '라이징 스타' 상, '2022 지니뮤직어워드'에서 '뉴 웨이브 아이콘' 상 등을 받았고 2023년 '서울가요대상'에서 신인상까지 거머쥐며 슈퍼 루키로 자리매김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