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브, '판도라' MV 티저로 증명한 '글로벌 메타 신흥 주자'

메이브, '판도라' MV 티저로 증명한 '글로벌 메타 신흥 주자'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3.01.20 11:4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글로벌 메타 아이돌' MAVE: (메이브)가 당당한 걸크러쉬 매력을 뽐냈다.

MAVE: (메이브, 시우·제나·타이라·마티)는 지난 19일 1theK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첫 번째 싱글 앨범 'PANDORA'S BOX'(판도라스 박스) 타이틀곡 'PANDORA'(판도라)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PANDORA'는 신비하고 에스닉한 무드가 돋보이는 트랩 스타일의 댄스 곡이다.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MAVE: (메이브) 멤버들의 3D 비주얼과 이들의 퍼포먼스 일부가 처음으로 베일을 벗었다. 

MAVE: (메이브) 멤버들은 화려한 그래픽 안에서 고급스러운 비주얼과 움직임을 선보이고 있다. 가상현실을 표현한 듯한 통유리 창, 고속도로, 빌딩, 신전 등의 배경이 시각적인 즐거움을 극대화시킨다. 

특히 퍼포먼스 씬에서는 네 멤버의 역동적인 대형과 칼군무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판도라의 상자를 열어 세상의 한줄기 희망을 되찾고 말겠다는 콘셉트도 MAVE: (메이브)의 당돌한 표정과 애티튜드에서 충분히 느껴진다. 

2023년 가요계에 처음 등장하는 '걸그룹 데뷔곡'이 될 'PANDORA'는 K-POP 톱 스태프들이 합작했다. 세븐틴, 레드벨벳, 몬스타엑스와 협업한 Maxx Song(맥쓰송), Kyler Niko(카일러 니코) 프로듀서에 뮤직비디오는 아이유의 'LILAC'(라일락), 엑소 카이의 'MMMH'(음), 에스파의 'Dreams come true'(드림스 컴 트루) 등을 작업한 FLIPEVIL(플립이블)이 연출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아이브의 'ELEVEN'(일레븐)과 'LOVE DIVE'(러브 다이브), 아이즈원의 'FIESTA'(피에스타) 등 다수의 K-POP 걸그룹 안무를 담당한 FREEMIND(프리마인드) 팀이 안무 총괄을 맡았고, 저스트절크의 조나인과 캐스퍼도 MAVE: (메이브)의 퍼포먼스에 힘을 더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에 이어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MAVE: (메이브)의 저력이 연일 공개되며 이들의 정식 데뷔를 향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MAVE: (메이브)와 K-POP 드림팀이 함께한 'PANDORA'S BOX'(판도라스 박스)가 2023년 가요계에 새로운 물결을 일으킬 전망이다. 

MAVE: (메이브)의 데뷔 앨범 'PANDORA'S BOX'와 타이틀곡 'PANDORA'의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