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타 스캔들' 새로운 감성 품은 新 OST '오늘은 맑음' 발매

'일타 스캔들' 새로운 감성 품은 新 OST '오늘은 맑음' 발매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3.01.20 11:4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일타 스캔들'이 새로운 OST를 선보인다.

tvN 새 토일드라마 '일타 스캔들'(연출 유제원, 극본 양희승)의 두 번째 OST '오늘은 맑음'이 오는 2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오늘은 맑음'은 심플하지만 상쾌한 느낌의 일렉트릭 기타 리프로 시작해 후렴의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코러스, 다양한 악기들의 화려한 화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그래쓰의 풋풋한 음색을 통해 곡의 맑은 느낌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또한 "오늘은 맑음 시작이 좋아 문을 열면" "인사해 it will be alright 모두 잘 될 것 같아" 등과 같이 기분 좋은 하루를 표현한 가사로 곡의 경쾌함을 더한다. 해당 곡은 극 중 남해이(노윤서 분)와 이선재(이채민 분)의 버스 장면에 삽입되어 청량하고 싱그러운 느낌을 더욱 살려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은 바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앞서 지난 15일 가수 이주혁이 가창한 '일타 스캔들' 첫 번째 OST '안개꽃'이 발매되며 호평을 받았다. 시청자들은 "드라마도, OST도 너무 좋다" "이 노래가 나오는 순간이 기다려진다" "모두에게 힘이 되는 노래" 등 드라마의 몰입을 높이는 OST에도 큰 관심을 보내고 있다.

OST의 인기를 이어갈 그래쓰는 유튜브 채널 'It’s me GRASS 그래쓰'와 여행 브이로그 '청춘여락'을 운영하며 사랑받고 있는 여행 크리에이터이자 가수다. 지난 2019년 첫 싱글 'Midnight Bus(미드나잇 버스)'로 데뷔했고, 최근 '도돌이표', 'Draw Love(드로우 러브)'를 비롯한 다수 앨범을 발매하며 꾸준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래쓰가 가창한 '일타 스캔들' OST Part 2 '오늘은 맑음'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일타 스캔들'은 사교육 전쟁터에서 펼쳐지는 국가대표 반찬가게 열혈 사장 남행선(전도연 분)과 대한민국 수학 일타 강사 최치열(정경호 분)의 달콤 쌉싸름한 로맨스를 그리며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