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오브, '서울 컬렉션' 컴백…준지X리에 티저에 '기대감 상승ing'

온리원오브, '서울 컬렉션' 컴백…준지X리에 티저에 '기대감 상승ing'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3.01.19 11:3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그룹 온리원오브가 따스한 눈빛을 건넸다.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19일 0시 공식 SNS에 온리원오브 신보 'seOul cOllectiOn(서울 컬렉션)' 준지와 리에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사진 속 준지와 리에는 스포티한 의상을 입고 편안한 자세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몸을 기대며 서로 의지하는 듯한 두 사람의 분위기가 이목을 집중시켰다.

온리원오브는 Mill(밀)과 나인을 시작으로 티저 콘텐츠를 하나씩 오픈하고 있는 상황. 앞서 'undergrOund idOl(언더그라운드 아이돌)' 프로젝트에서 개인의 실력과 매력을 알린 그들이 완전체로는 어떤 색깔을 펼칠 수 있을지 호기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seOul cOllectiOn'은 지난해 1월 공개한 'Instinct Part. 2(인스팅트 파트 2)' 이후 약 1년 만에 돌아온 완전체 온리원오브의 새로운 작품이라는 점에서도 기대를 모은다.

지난 2019년 'savanna'와 'time leap'로 데뷔한 온리원오브는 이후 'dOra maar', 'mOnO', 'suit dance' 등을 발표했다. 안정적인 실력과 신선한 무대 퍼포먼스가 매 무대마다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한편, 온리원오브는 앞으로 'seOul cOllectiOn'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