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브, 톱 작곡가와 손잡았다! '판도라스 박스' 하라메 오픈

메이브, 톱 작곡가와 손잡았다! '판도라스 박스' 하라메 오픈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3.01.19 11: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걸그룹 MAVE: (메이브)의 출사표가 눈길을 끈다.

MAVE: (메이브, 시우·제나·타이라·마티)는 지난 18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과 웹사이트 티징페이지에 첫 번째 싱글 앨범 'PANDORA'S BOX'(판도라스 박스)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PANDORA'S BOX'에는 타이틀곡 'PANDORA'(판도라)와 수록곡 'WONDERLAND (IDYPIA)'(원더랜드 (이디피아))' 등 2곡이 수록된다. 2곡의 음원 일부가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처음으로 베일을 벗었다.

먼저 타이틀곡 'PANDORA'는 신비하고 에스닉한 무드의 사운드로 귓가를 사로잡는다. MAVE: (메이브)의 선전포고를 담은 듯한 당찬 가사도 완곡과 무대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수록곡 'WONDERLAND (IDYPIA)' 또한 강렬한 비트로 구성됐다. MAVE: (메이브)의 세계관에서 인간의 감정이 삭제된 미래세계를 뜻하는 IDYPIA가 부제로 사용돼 탄탄한 서사와도 연관된 곡일 것으로 보인다.

MAVE: (메이브)를 위해 의기투합한 톱 작곡가, 작사가의 크레딧도 눈길을 끈다. 세븐틴의 'Ready to Love'(레디 투 러브), 레드벨벳의 'Bad Boy'(배드 보이), 몬스타엑스의 'Love Killa'(러브 킬라) 등 다수의 K-POP 히트곡을 작업한 Maxx Song(맥쓰송)과 Kyler Niko(카일러 니코)가 MAVE: (메이브)와는 어떤 시너지를 발휘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오는 25일 가요계에 데뷔하는 2023년 1호 걸그룹 MAVE: (메이브)는 많은 이들의 폭 넓은 취향을 저격할 K-POP의 새로운 시도로 주목 받고 있다. 오늘(19일) 오후 6시에는 타이틀곡 'PANDORA'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트렌디한 데뷔 예열을 이어갈 예정이다.

MAVE: (메이브)의 데뷔 앨범 'PANDORA'S BOX'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