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치 2' 내달 개봉...존 조·다니엘 헤니 출연

'서치 2' 내달 개봉...존 조·다니엘 헤니 출연

  • 기자명 박영선 기자
  • 입력 2023.01.16 13: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서치 2' 포스터 (사진=소니 픽처스 제공)
영화 '서치 2' 포스터 (사진=소니 픽처스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영선 기자] 신선한 컨셉으로 295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 센세이션을 일으킨 추적 스릴러 영화 ‘서치’의 제작진이 다시 모였다.

소니 픽처스는 16일 영화 ‘서치 2’가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서치 2’는 ‘서치’(2018) 시리즈의 새로운 이야기로, 대학생 딸이 최첨단 디지털 기기와 온라인 매체를 이용하여 여행 중 실종된 엄마를 찾기 위한 고군분투를 그렸다.

‘서치 2’는 스릴러 장르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한 전편 ‘서치’처럼 SNS와 PC 화면을 활용한 기발한 연출 방식을 선보일 것을 예고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이러한 기대감을 입증하듯 딸 ‘준’(스톰 리드)과 실종된 엄마 ‘그레이스’(니아 롱)가 대화를 나누는 스마트폰 속 대화 내용을 보여줘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연락이 끊긴 엄마를 애타게 찾는 듯한 딸 ‘준’의 메시지와 함께 “다시 흔적을 ‘검색’하다”라는 카피가 더해져 ‘서치 2’에서 새롭게 펼쳐질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영화 '서치' 메인 예고편 (사진=소니 픽처스 제공)
영화 '서치' 메인 예고편 (사진=소니 픽처스 제공)

함께 공개된 ‘서치 2’의 티저 예고편 역시 시작부터 전편 ‘서치’에서 사라진 딸을 찾던 ‘데이빗 킴’(존 조)의 모습이 등장해 시리즈 팬들의 반가움을 더한다. 이어서 ‘서치’ 특유의 신선한 앵글과 함께 사라진 엄마를 찾는 ‘준’의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될 것을 예고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행을 떠난 엄마 ‘그레이스’와 엄마를 기다리는 딸 ‘준’의 영상통화로 시작하는 예고편은 디지털 기기 속에 비춰지는 캐릭터들의 모습을 기반으로 한 연출 기법을 선보여 호기심을 극도로 자극한다.

한편, 여행이 끝나고 귀국하기로 한 엄마가 공항에 나타나지 않고 그녀의 실종을 알리는 장면이 이어지며 분위기가 급 반전된다. 이후 엄마의 흔적을 찾기 위해 그녀가 묵었던 숙소의 홈페이지, 구글 지도 뷰까지 모두 검색하며 고군분투하는 ‘준’의 모습은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어서 그녀의 흔적을 찾기 위해 인터넷에 담겨있는 모든 자료를 조회하는 FBI 조사관 ‘일라이자 박’(다니엘 헤니)이 등장하지만, 엄마와 함께 갔던 ‘케빈’(켄 렁)이 범죄자라는 사실과 함께 엄마가 숨기고 있는 비밀이 있다는 사실까지 밝혀지며 긴장감이 더욱 고조된다.

거기에 엄마가 누군가에게 납치되는 듯한 영상까지 발견되고, ‘준’이 홀로 있는 집에 정체를 알 수 없는 불청객까지 찾아와 극한의 몰입감을 선사해 전편을 뛰어넘는 완성도와 서스펜스를 선사할 것을 예고한다.

한편 영화 ‘서치 2’는 ‘서치’의 편집을 담당했던 니콜라스 D. 존슨과 윌 메릭이 연출을 맡았으며, ‘서치’, ‘런’ 의 연출을 맡았던 아니쉬 차간티 감독이 각본을 맡았다. 여기에 ‘유포리아’로 주목 받고 있는 할리우드 대세 배우 스톰 리드와 함께 ‘공조2: 인터내셔날’로 대한민국 관객을 사로잡은 배우 다니엘 헤니 역시 합류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전편을 뛰어넘는 신선한 연출과 긴장감 가득한 스토리로 극장가에 다시 한번 신선한 충격을 선사할 영화 '서치 2'는 대한민국에서 내달 개봉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