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글로브 2관왕,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3월 재개봉

골든글로브 2관왕,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3월 재개봉

  • 기자명 박영선 기자
  • 입력 2023.01.15 12: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수상 기념 포스터 (사진=더쿱 제공)
영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수상 기념 포스터 (사진=더쿱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영선 기자] 지난 2022년 뜨거운 화제를 모은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가 지난 1월10일(현지 시각) 미국 LA에서 열린 제80회 골든글로브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뮤지컬/코미디 부문)과 남우조연상을 석권하며, 올 3월 재개봉을 준비중이다.

남우조연상을 수상한 웨이먼드 역의 배우 키 호이 콴은 무대에 올라 올해 감독상 후보로 자리에 함께한 스티븐 스필버그에게 감사한 마음을 가장 먼저 전하며 바로 그가 30년 전 자신에게 처음 기회를 준 사람이라며 소감을 전했다. 때론 스스로도 의심했던 자신의 꿈을 이렇게 이룰 수 있게 도와준 모든 이들에 진심을 전한 그는 지켜보는 전 세계 영화팬의 눈시울을 붉히게 했다.

이어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에블린 역의 배우 양자경은 환갑이 넘은 나이에도 꿈을 꾸기 위해 도전하는 본인과 더불어, 자신처럼 꿈을 위해 편견과 장벽을 향해 도전하는 모든 이들에게 수상의 영광을 나누었다. 두고두고 감동적인 소감으로 회자될 배우 키 호이 콴과 양자경의 수상 소감은 시상식 참석자뿐만 아니라 전 세계 영화인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한편 골든글로브 수상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오스카 시즌을 향해가는 지금,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는 메이킹 영상을 포함한 버전으로 다시 관객들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장기간 극장상영으로 많은 팬들과 만났지만 계속해서 극장에서 이 영화를 보고 싶다는 끊임없는 요청에 반응한 결과다.

이에 맞추어 이번에 공개된 골든글로브 수상 기념 포스터는 다시 한번 이 영화의 정수가 담긴 배우들의 모습을 담은 동시에, “생애 최고의 멀티버스가 다시 열린다!”라는 카피로 관객들과 함께 다시 이 영화에 빠져들 것을 예고하고 있다.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는 시상식 시즌과 맞물린 다양한 캠페인과 함께 이벤트 등을 정비하여 올 3월 관객들을 극장에서 다시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