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정아의 깊은 울림…'대행사' 두 번째 OST '말해요' 발표

선우정아의 깊은 울림…'대행사' 두 번째 OST '말해요' 발표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3.01.14 13:3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가수 선우정아가 드라마 '대행사' OST에 감성을 더한다.

선우정아가 가창에 참여한 JTBC 주말드라마 '대행사 (연출 이창민 / 극본 송수한 / 제공 SLL / 제작 하우픽쳐스∙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의 두 번째 OST '말해요'가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말해요'는 담담한 피아노 연주와 스트링 편곡 위에 호소력 짙은 선우정아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디테일한 감정선을 담아냈다. 풍부한 사운드가 감정을 극적으로 표현하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선우정아는 특유의 독보적인 음색으로 세상에 상처받고 아무도 없다고 느낄 때 나의 편이 되어주는 이의 모습을 노래한다. 특히 서로를 믿어주는 위로의 가사를 통해 감동을 극대화시키며 깊은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선우정아는 '도망가자', '고양이', '동거(in the bed)', '구애(求愛)' 등 활발한 음악 활동으로 음악성과 대중성을 모두 사로잡은 뮤지션이다. 또한 '법대로 사랑하라',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장미맨션', '유미의 세포들', '괴물' 등 다양한 드라마 OST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에 선우정아는 이번에도 '말해요'를 통해 장르에 구애받지 않는 선우정아만의 음악 세계를 만들어내며 진한 여운을 남기고 시청자의 몰입도를 더욱 높일 전망이다.

'대행사'는 VC그룹 최초로 여성 임원이 된 '고아인'이 최초를 넘어 최고의 위치까지 자신의 커리어를 만들어가는 모습을 그린 우아하게 처절한 광고인들의 전투극이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한편, 선우정아가 가창한 '대행사' OST Part.2 '말해요'는 14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