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을 잠금해제', 35곡 담은 OST 풀 앨범 발표…'역대급 감성'

'사장님을 잠금해제', 35곡 담은 OST 풀 앨범 발표…'역대급 감성'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3.01.14 11: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사장님을 잠금해제'가 역대급 감성을 품은 OST를 선물한다.

빅오션이엔엠은 오늘(14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ENA '사장님을 잠금해제' OST 풀 앨범을 발매한다. 이와 함께 키트 앨범을 오는 17일 오후 3시 각종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하며, 오는 25일 오후 3시 정식 출시한다. 

'사장님을 잠금해제' OST 앨범에는 기존에 발표한 시온의 'Lie to me'를 비롯해 맥대디의 'Nobody is perfect', 범진의 'HOME', 박현규의 '새벽을 건너', 우지원의 '꿈처럼 살고 있을까'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곡들이 담긴다. 또한 극의 몰입도를 높여준 BGM 29개의 트랙도 포함된다.

타이틀 곡 'Over you(오버 유)'는 이번 앨범을 통해 처음 공개된다. 특히 가수 레반(Levan)과 음악 제작 크루 칼럼(kolumn)의 프로듀서 송유담이 컬래버레이션해 기대를 모은다. 극 중 사장 김선주(박성웅 분)가 핸드폰에 갇히는 차가운 상황이 닥쳤음에도 인간애가 느껴지는 이중성에 대한 내용을 다뤘다는 귀띔이다. 

'사장님을 잠금해제' OST 키트 앨범은 다양한 구성품으로 채워진다. 에어키트 버튼형, PPCase 패키지, 타이틀&크레딧 카드 1매, 스퀘어 카드 세트 6매, 포토카드 세트 3매 등이 포함된다는 후문. 이에 드라마 팬들의 기대감은 날이 갈수록 고조되고 있다.

'사장님을 잠금해제'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다. 수상한 사건에 휘말려 스마트폰에 갇혀버린 사장 김선주와 그 이상한 스마트폰을 줍고 인생이 뒤바뀐 취준생 박인성(채종협 분)의 하이브리드 공조극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 속에 막을 내렸다.

한편, '사장님을 잠금해제' OST 앨범은 오늘(14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